게임

리니지2m - 무게 늘리는 법/자동 물약 설정/가속 물약/장비 수리

.> 2019. 11. 28. 03:42
반응형


리니지2m 무게 늘리는 법 자동 물약 설정 가속 물약 장비 수리

안녕하세요, 리니지2m에 사소한 것들을 간략하게 이야기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리니지2m 가속 물약

리니지2m 잡화상인은 이름에 걸맞게 다양한 잡화들을 판매하고 있다. 기본적으로 체력,마나포션과 함게 이동속도와 공격속도를 향상시켜주는 가속 물약, 강력한 공격을 가능하게 해주는 정령탄도 판매하고 있다.


리니지2m 무게 늘리는 법

리니지2m 잡화상인이 판매하고 있는 경량화 주문서를 사용하면 최대 소지 무게를 400늘릴 수 있다.


리니지2m 장비 수리

이외에 장비를 수리하는데 필요한 숫돌도 판매를 하고 있다. 장비를 수리할 때에는 숫돌을 클릭한 뒤 수리를 원하는 장비를 고르면 진행된다. 이외에 요리도 판매중이니 자신에게 맞는 요리를 구입한 뒤 먹을 수 있도록 하자.

고르곤 스테이크 - 근접, 날치 꼬치구이 - 원거리, 만드라고라 수프 - 마법사



리니지2m 자동 물약 설정

리니지2m 자동물약 설정, 인게임 하단부를 천천히 살펴보면 우선 시점변경 옆에 있는 메뉴에서 정령탄과 체력포션을 자동으로 사용할지 말지 선택할 수 있다. 아이콘 클릭을 통해 온오프가 가능하다.

그 다음 가운데와 우측에 있는 곳은 각각 스킬과 포션&정령탄을 제외한 나머지 물약 및 주문서 등을 놓는 곳인데 이곳은 필히 해당 품목을 아래로 드레그를 해서 활성화시켜줘야만이 자동으로 사용한다.


이외에 환경설정 - 조작에서 물약 자동 사용 비율 등을 설정함으로써 보다 편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