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리니지2m - 가방무게 정리/아이템 컬렉션/결정체 얻는 법

.> 2019. 12. 2. 16:33
반응형


리니지2m 가방무게 정리 아이템 컬렉션 결정체 얻는 법

안녕하세요, 리니지2m 가방무게 정리하는 방법에 대해서 이야기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리니지2m 가방무게

리니지2m을 즐기면서 주의해야할 점이 있다면 바로 가방 무게, 가방무게가 50%이상을 넘어가면 체력과 마나의 자연회복이 중지된다. 체력이야 포션을 먹으면 되니까 상관없지만 마나의 경우 포션을 먹어도 `회복량 증가` 효과이기 때문에 마나가 차지 않아 정상적인 사냥이 불가능해진다. 따라서 가방무게를 적절히 유지해줘야 할 필요가 있다.

리니지2m 가방정리 하는 방법은 크게 4가지로 1. 아이템 컬렉션에 아이템 등록, 2. 매입 상인에게 판매, 3. 장비 분해, 4.장비 파괴가 있다.


리니지2m 아이템 컬렉션

리니지2m 아이템을 처분하기 전에 꼭 컬렉션을 확인한 뒤에 팔거나 분해할 수 있도록 하자. 메뉴- 컬렉션 항목을 보면 위 사진처럼 각 등급 별 다양한 아이템을 등록할 수 있고, 컬렉션을 완성하면 다양한 능력치를 받을 수 있으니 꼭 장비착용과 더불어서 컬렉션을 우선순위에 두고 게임을 플레이하는 것이 좋겠다.


리니지2m 마을 내에서 NPC목록을 살펴보면 매입 상인을 찾아볼 수 있다. 오로지 이 매입 상인을 통해서만 장비 판매가 가능하다. 매입상인에게 장비를 판매할 때에는 내가 팔고 싶은 품목을 개별 선택해서 판매할 수도 있고, 아니면 자동판매 설정을 통해서 아이템 별로 일괄처리를 할 수도 있다.


리니지2m 장비 분해 하는 법

리니지2m 가방 무게를 확보할 수 있는 두 번째 방법은 장비 분해 및 삭제다. 가방에서 장비를 꾹 누르면 위와 같은 장비 상세 정보창이 등장하며, 장비 상세창 아래의 3가지 메뉴, 순서대로 장비 강화, 장비 분해, 장비 삭제를 진행할 수 있다.


리니지2m 결정체 얻는 법

리니지2m 장비를 분해하게되면 결정체를 획득할 수 있다. 결정체는 장비 분해를 비롯하여 몬스터를 처치하거나 강화에 실패하면 확률적으로 획득할 수 있으며 결정체는 장비를 제작하는데 사용되는 재료이기 때문에 꾸준히 장비 분해를 진행해서 장비 제작을 준비하는 것이 좋겠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