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리니지2m - 공략/신탁의 증표/아인하사드 신상/계승자의 서

.> 2019. 12. 2. 17:17
반응형


리니지2m 공략 신탁의 증표 아인하사드 신상 계승자의 서

안녕하세요, 리니지2m 내의 재화 중 하나인 신탁의 증표에 대해서 이야기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리니지2m 공략 신탁의 증표

리니지2m 내의 여러 재화 중 하나인 신탁의 증표, 신탁의 증표는 게임을 플레이하면서 자연스럽게 획득할 수 있는데 대표적으로 신탁 수행, 전승 수행, 이외에 마검 지리체를 플레이해서 획득할 수 있다.


리니지2m 전승, 게임을 플레이하다보면 자연스럽게 퀘스트로 등장하며 일종의 듀토리얼 성격을 가진 퀘스트, 내용도 어렵지 않고 쉽게 수행할 수 있으며 게임을 진행하는데에 필수적으로 알아야할 내용들을 소개해주는데 단순히 듀토리얼이 아니라 이렇게 퀘스트 형식으로 풀어낸 것이 굉장히 깔끔하다고 생각된다.


리니지2m 신탁 아인하사드 신상

리니지2m 마을 내의 NPC목록을 살펴보면 아인하사드 신상을 찾을 수 있다. 아인하사드 신상을 찾아가면 신탁을 받을 수 있고 이 신탁을 완료하면 신탁의 증표 이외에 경험치와 아데나, 기타 여러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리니지2m 신탁은 기본적으로  하루에 10회 완료할 수 있으며, 레벨업을 하게 된다면 추가로 10회 완료할 수 있다.

신탁을 완료하면 경험치와 함께 신탁의 증표와 아인하사드, 그리고 랜덤 보상 1종을 획득할 수 있다.


리니지2m 계승자의 서

리니지2m 신탁의 증표는 아인하사드 신상 옆에 있는 아인하사드 사제에게서 계승자의 서를 구입하는데 사용할 수 있다. 계승자의 서를 구입해서 공격력, 방어력 등 캐릭터의 기초체력을 향상시킬 수 있고 이외에 텔레포트 스킬도 습득할 수 있다.


리니지2m 계승자의서, 스킬창에서 맨 하단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외에 상점-교환소-계승자의 아지트에서 다양한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아무쪼록 하루에 10회 완료 가능하며, 레벨업을 하면 초기화되어 10회 더 수행할 수 있다는 점을 잘 이용하면 게임을 즐기는데에 있어서 보다 효과적으로 성장해나갈 수 있지 않을까 생각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