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로스트아크 섬

로스트아크 - 두키주식회사 섬의마음 공략/모코코 씨앗 위치/두키칼리버

.> 2019. 12. 18. 22:14
반응형

로스트아크 두키주식회사 섬의마음 공략 모코코 씨앗 위치 두키칼리버

안녕하세요, 로스트아크 신규섬 두키주식회사 섬의마음 얻는 방법에 대해서 이야기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로스트아크 두키주식회사 섬의마음 공략

로스트아크 두키주식회사

섬의마음 얻는 방법 : 두키주식회사 내에서 진행되는 모험퀘스트를 모두 완료할 시 두키주식회사 섬의마음 획득 가능

모코코씨앗 : 3개

특징 : 모험퀘스트는 5일동안 진행됨(일 1회씩, 총 5일=5회 방문해야함)재밌음, 참신함, 두키칼리버 필요, 섬 내에 떡밥있음, 일련의 전형적인 옛 영웅담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해냄.


두키주식회사 모코코씨앗

두키주식회사 내에는 여러가지 재미있는 요소들이 많다. 우선, 두키주식회사 내에 보이는 이 팽이버섯 같은 것은 누르면 두키 변신이 풀리면서 두키주식회사 입구로 순간이동하게 된다.

로스트아크 두키주식회사 맵 중간에 위치해 있는 이 초록색 슬라임의 경우 슬라임에 다가가면 정반대편 슬라임으로 순간이동을 할 수 있다. 에포나 퀘스트 등을 하러갈 때 꽤나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다.

두키주식회사에는 총 3개의 모코코씨앗이 위치해 있다. 첫 번째 모코코 씨앗의 위치. 이후 2시 방향으로 달려가자.

이곳에서 빨간색 화살표방향으로 이동 시 숨겨진 지역으로 이동할 수 있고 2개의 모코코 씨앗을 획득할 수 있다. 만약 두키칼리버를 소지한 채 이곳에 들어온다면 파란색 동그라미 안에 있는 빨간박스가 활성화되고 각종 재련재료들을 획득할 수 있다.

두키주식회사 메인퀘스트를 진행하다보면 두키칼리버가 필요하게 되는데, 두키칼리버를 얻는 방법은 두 가지다. 첫 번째는 두키 섬의 두키 왕에게 얻는 방법, 두 번째 방법은 매 시 정각에 열리는 두키 주식회사 경쟁퀘스트 `반짝반짝, 쪽지를 모아라` 에서 1~3등을 달성할 시 획득할 수 있다.

두키주식회사 경쟁퀘스트 반짝반짝, 쪽지를 모아라에서 3위 안으로 입성할 시 두키칼리버를 획득할 수 있다. 다만, 두키주식회사 내의 모든 떡밥을 회수하기 위해선 다른 잡동사니들도 필요하기에 적어도 한 번 이상은 두키 섬에 들릴 수 있도록 하자.

로스트아크 두키칼리버 얻는 법

로스트아크 두키주식회사 스토리를 요약해보면 겁 많던 찐따가 모두에게 선망받는 유능한 인재로 거듭나는, 하나의 영웅의 탄생기라고 볼 수 있겠다.

겁, 협력, 도전, 희망, 배신, 악, 타락, 개과천선 두키주식회사를 요약하는 단어들.

거의 대부분의 대화내용을 스크린샷으로 찍어서 보관중인데, 이를 모두 올리는 것은 무리가 있을 것 같고, 5일 동안 진행되는 퀘스트를 요약해서 올려볼까 생각중이다.

두키주식회사 섬의마음을 획득했다. 5일 동안 차분하게 방문할 수 있도록 하자. 퀘스트를 더 하고 싶어도 NPC가 나중에 오라며 되돌려 보낸다. 썩 어려운 내용은 없다.

두키주식회사 모험퀘스트를 모두 완료하면 두키주식회사 섬의마음을 획득함과 동시에 업적 달성, 그리고 칭호 내가 바로를 획득할 수 있다.

두키주식회사 모험퀘스트와 함께 에포나 퀘스트 내용으로 나오는 해적새 소굴 털기, 굳이 어렵게 갈 필요없이 QW 눈치 껏 누르면서 크게 크게 해적새 둥지를 돌아주면 된다.

두키주식회사 에포나평판보상으로 소량의 골드를 획득할 수 있고, 평판 4단계를 완료하면 두키 변신 선글라스 선택 상자를 받을 수 있다. 두키주식회사는 페이튼과 가깝게 있으니 주위를 오가면서 들려서 꼭 섬의마음과 함께 여러가지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도록 하자.

 로스트아크 - 두키 주식회사 숨겨진 이야기/반짝이는 것들의 역사/열리지 않는 상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