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로스트아크 심쿵했냥 고양이 아바타 인파이터 후기

.> 2020. 12. 23. 12:47
반응형

로스트아크 심쿵했냥 고양이 아바타 인파이터 후기

안녕하세요 대일이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선 로스트아크 출석보상, 심쿵했냥 고양이 아바타에 대해 이야기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고양이 아바타는 총 6종류로 준비가 되어있으며 이 중 하나를 선택해서 받을 수 있습니다.

저는 가장 기본이 되는 심쿵했냥 치즈를 선택했습니다.

로스트아크 심쿵했냥 고양이 아바타 후기

2주년 기념 도전 출근왕 이벤트가 마무리 되어간다. 2주년 기념 도전 출근왕 이벤트는 2020년 11월~12월, 두 달 동안 진행된 출석이벤트로, 1시간 접속하면 스템프 하나(주말엔 2개)를 받을 수 있고, 이 스템프를 50개 모으면 고양이 아바타를 획득할 수 있다.

진즉에 받았어야 했건만 근래에 게임을 잘 하지 못해 이렇게 이벤트 막바지가 되서야 받게 됐다.

개인적으로 로스트아크의 동물아바타는 정말 최고라고 생각한다.

이번에 받을 수 있는 동물 아바타는 고양이 아바타.

색깔별로 총 6개의 아바타가 준비되어있는데, 나는 고민고민하다가 가장 기본색인 심쿵했냥 치즈를 선택했고, 인파이터에게 착용해줬다.

심쿵했냥 치즈 고양이 아바타 인파이터

심쿵했냥 고양이 아바타는 인파이터에게 쥐어줬다.

무기와 스킬 이펙트 등을 고려해봤을 때 다른 직업보다 인파이터에게 가장 잘 어울리지 않을까 싶어서.

이미 디트는 모코코아바타를 들고 있고 강아지 아바타는 아직 선택상자를 들고 있는데 새로운 캐릭터가 나오면 그 캐릭터에게 줘볼 생각이다.

로스트아크 인파이터 고양이 아바타, 심쿵했냥 치즈 착용 모습.

무기는 조화의 손길로 섬의마음 획득 보상으로 받을 수 있는 무기 아바타다.

썩 어울릴 것이라 생각했는데 생각보다 별로인덧. 다른 무기 아바타 구입해야겠다.

고양이 아바타의 환한 미소가 굉장히 기분좋게 만들어준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썩 귀엽다.

이렇게 한 해가 또 지나갔다.

로스트아크의 2021년 로드맵이 공개됐는데, 한 번 살펴보는 것도 나쁘진 않은듯.

이래저래 말 많은데 로스트아크 힘 냈으면 좋겠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