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디아블로2 레저렉션 관련 정보 간단 정리

.> 2021. 2. 21. 21:52
반응형

디아블로2 레저렉션 관련 정보 간단 정리

디아블로2에 추억이 없는 사람이 있을까요? 어렸을 적 집 근처 이마트에서 새빨간 해골의 얼굴이 큼지막하게 박혀있는 박스하나를 구입했더랬죠.

그 박스 하나가 내 손안에 들어오자 얼마나 설레던지.

그 때의 설렘이 어렴풋이 떠오르네요.

디아블로2 레저렉션 정보

디아블로2 레저렉션 트레일러가 공개됨과 동시에 테크니컬 알파 모집도 시작됐다.

베타테스트를 블리자드 식으로 이야기하면 테크니컬 알파가 된다.

기기별 호환 체크, 게임 성능 및 밸런스 체크 등 다양한 업무가 이루어지게 되는듯.

이것 저것 체크할 필요없이 간단히 생년월일 인증만으로 신청은 완료가 된다.

디아블로2 테크니컬 알파 참여는 링크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본래의 디아블로2는 사람들의 기억 속에서 잊혀졌을 뿐이지 여전히 서비스 중이다.

와우 본섭과 클래식이 동시에 운영되는 것 처럼, 디아블로2 역시 본래의 디아블로2는 그대로 운영되며, 디아블로2 레저렉션은 별도로 운영될 예정이라고 한다.

디아블로2 레저렉션의 정식 출시일은 2021년 12월 이전이라고 하는데, 보다 빠른 시일내에 나와줬으면 한다.

디아블로2 구버전의 그래픽과 신버전의 그래픽.

처음에는 우와! 싶다가도 다시보면 같은 게임이 맞나 싶기도 하고.

차라리 와우 클래식처럼 현재의 룬이나 참 시스템 없이 정말 처음부터 맨 땅에 해딩하는 시스템으로 만들었으면 어떨까 싶기도 한데 이건 좀 무리인가.

디아블로2 레저렉션 대악마 컬렉션 차이

디아블로2 레저렉션의 가격은 4.8만원이다.

디아블로2 대악마 컬렉션(7.2만원)은 디아블로2 레저렉션 + 디아블로3 이터널 컬렉션 + 디아블로3 수집품 이 추가된 상품이다.

디아블로3 수집품은 디아블로3 내에서 업적 완성 및 애완동물 메피스토, 장식용 날개를 획득할 수 있다.

디아블로 대악마 컬렉션 업그레이드(6.3만원)은 이미 디아블로3 이터널 컬렉션을 소유하고 있는 유저들을 위한 것으로 이를 구입 시 디아블로2 레저렉션과 디아블로3 수집품을 획득할 수 있다.

디아블로2 레저렉션 출시일

디아블로2 레저렉션의 요구사양은 i5-9600k, Ryzen 5 2600, 램 16GB, 그래픽카드는 GTX 1060, RX550XT 정도며, 구버전 그래픽으로 전환해서도 즐길 수 있게끔 만들어준다고 한다.

아마존 누나 어디....??

디아블로2 레저렉션의 논란거리는 다름 아닌 등장인물들의 비주얼. 폭삭 늙어버린 비주얼에 유저분들이 적잖이 놀란 느낌이다.

형들....아니 근데 출시 20년이 지났는데 등장인물들도 노화됐을법 하잖아....ㅋㅋㅋ

디아블로2 레저렉션의 그래픽, 구버전과 레저렉션의 그래픽 차이 등.

디아블로2 레저렉션 공식홈페이지 및 유튜브 영상에서 더 많이 찾아볼 수 있다.

뭐랄까, 디아블로3가 가장 많이 욕을 먹었던 것이 바로 디아블로2의 농도 100% 검은맛, 다크한 맛이 엄청난 인기를 불러온 것인데 디아블로3는 너무 순해진거 아니냐, 너무 세상이 밝은 것 아니냐 하는 점.

레저렉션은 이를 의식한 것인지 검은맛을 얼추 잘 살려냈다고 보여진다.

스탯이나 스킬을 한 번찍으면 되돌릴 수 없었던 디아블로2 원작의 그 맛을 그대로 살려올까? 아니면 근래의 게임들처럼 초기화권을 손에 쥐어주며 `괜찮아 실수할 수 있어` 내지는, `다른 맛도 한번 봐야지?` 라고 해줄까.

그나저나 무슨 직업 하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