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당 윤밀원 족발 포장 간단후기
분당 윤밀원 족발 포장 간단후기
분당 맛집으로 유명한 윤밀원 족발 포장으로 먹어봤습니다. 잘 삶았다는 느낌이 확 드는, 깔끔한 맛이었고 무엇보다도 같이 내어지는 고추기름장이 이 집만의 킥 아닐까 싶었어요. 맛있게 잘먹었습니다.
분당 윤밀원 족발 포장
분당에 자리하고 있는 족발 맛집 윤밀원에 다녀왔다. 본디 근방에서 족발 맛집으로 유명했었는데 유튜브 등 여기저기에 나오면서 더더욱이 입소문을 타 유명해진 곳. 웨이팅이 좀 빠지면 가서 먹어볼까 싶었다만 웨이팅이 쉽사리 사라지지 않을 것 같다는 얘기에 그냥 포장으로 먹기로했다.
윤밀원 족발 포장의 경우 전화로 주문을 했으며, 오는데 얼마나 걸리냐 질문을 주시고 그에 맞게끔 준비를 해주시는 듯 싶다. 아무쪼록 포장된 족발 받아들고 집으로 와서 열어봤다. 인상깊었던건 깔끔한 찬. 족발인데 고수를 함께 내어주시는가하면 보쌈김치가 없는 것도 상당히 특이했던 점. 대신 무절임을 주시는데 이게 맛이 상당하다. 이외에 함께 내어지는 밑찬들 또한 뭐 하나 빠지는 것 없이 수준급.
무엇보다도 이 고추기름이 이 집만의 킥 아닐까 싶은 느낌. 고추기름 자체는 고소하고 담백한데 잘 섞어먹으면 소금과 후추가 함께 베어나와 고소짭짤함을 선사해주는 것이 참 좋았다.
윤밀원 족발은 잘 삶은 족발이다 싶었음. 잡내 없고 고기 두툼하고 식감 좋고 뭐 하나 빠지는 것 없었다. 아마 매장에서 갓 나와 따뜻한 상태에서 먹었으면 더더욱이 만족했을 듯 싶음. 다만 포장이어서 조금 식었다거나 하는 점도 있어서 눈이 번쩍인다거나 상당히 인상깊은 맛까지는 아니었다. 어찌보면 족발이라는 메뉴의 한계일지도.
헌데 뭐 족발이 잘 삶았으면 그걸로 된거 아닌가? 잘 삶은 족발에 준수한 기름장이랑 밑찬들 있으니 함께 먹어주면 더할나위없이 좋은거지. 맛있게 잘먹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