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맛집

태안 튤립축제/태안튤립축제 입장료/안면도 튤립축제

.> 2018. 5. 3. 18:11
반응형



태안 튤립축제/태안튤립축제 입장료/안면도 튤립축제


안녕하세요 대일이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선 얼마전 다녀온 1박2일 안면도-서산 여행 중 1일차에 다녀온 태안 튤립축제에 대해 얘기해보고자 합니다.

태안 튤립축제 입장료

태안 세계튤립축제에 다녀왔다. 태안 튤립축제는 세계 5대 튤립축제로서 올해(2018년)에는 4월 19일에 시작해서 5월 13일까지 진행된다. 태안튤립축제 입장료는 성인12,000원, 청소년 및 단체 9,000원, 경로 및 단체는 10,000원이다. 

태안 튤립축제, 가는 길이 험난하지 않았는데 아무래도 네이게이션에 목적지 설정을 보다 명확하게 해야 별 탈 없이 도착할 수 있을 것 같다. 홍보 팸플릿에 안내된 공식 주소는 `충청남도 태안군 안면습 꽃지해안로 400(승언리)` 혹은 네이게이션에 `꽃지해안공원`을 목적지로 설정하라고 안내가 되어있으니 유의할 수 있도록 하자.

아무래도 꽃지해수욕장, 네이쳐월드 등으로 목적지를 설정하는 사람들이 많은 듯 대략 20km전후로 방향안내표지판이 곳곳에 설치되어있으니 걱정은 하지 말자.


태안 튤립축제

바닷가와 담 하나를 사이에 두고 튤립축제가 진행되고 있다. 여유가 된다면 튤립축제를 둘러보고 난 후, 혹은 둘러보기 전 바닷가에가서 한껏 기분을 내는 것도 좋아보인다. 


태안 튤립축제 사진, 사실 꽃에 대해 무지하기 때문에 자세한 내막을 알 수는 없었지만 그래도 일련의 이러한 거대한 꽃밭을 만들어내는데에는 정말 지극한 정성이 들어갔겠구나 라는 것은 알 수 있었다.



안면도 튤립축제

태안 튤립축제, 소요시간은 넉넉잡아 한 시간 반에서 두 시간 정도를 잡으면 될 것 같다. 

2018/05/03 - [국내여행/안면도, 서산] - 안면도 펜션추천/안면도 숙소/안면도 나문재펜션/안면도 여행코스



*공감과 댓글은 큰 힘이 됩니다* 

*각종 문의는 g.n.maxxx@gmail.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