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로스트아크/로스트아크 대륙

로스트아크 - 애니츠 모험의서/델파이현 모코코/숨겨진 이야기/세상의 모습

by .> 2019. 1. 3.
반응형



로스트아크


애니츠 모험의서/델파이현 모코코/숨겨진 이야기/세상의 모습

안녕하세요 대일이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선 로스트아크 애니츠 두 번째 지역, 델파이현 모험의서 관련 내용 및 모코코 씨앗 위치에 대해 얘기해보고자 합니다.

로스트아크 애니츠 델파이현 모험의서

로스트아크 애니츠의 두 번째 지역인 델파이현, 델파이현에는 총 4개의 모코코 씨앗 외에 뷰포인트 1개, 몬스터3마리와 숨겨진 이야기1개가 위치해 있다. 썩 찾기 어렵지 않으며 이동 순서는 관문과 1번 모코코 씨앗을 시작으로 거대한 올락을 잡은 뒤 숨겨진이야기 세상의 모습과 몬스터 게으른 경작지 서리꾼을 잡아주고 이후 3번과 4번 모코코 씨앗을 챙기고 거대한 하얀 사자탈을 잡은 뒤 던전 만월의 고택을 처리하는 식으로 움직이면 보다 깔끔하게 동선을 만들 수 있다.


로스트아크 애니츠 델파이현 모코코 씨앗 위치

로스트아크 애니츠 델파이현 모코코 씨앗 위치, 1번 모코코 씨앗의 위치다. 찾기 어렵지 않다.

로스트아크 애니츠 모험의서 뷰포인트 중 하나인 관문, 1번 모코코 씨앗을 챙긴 뒤에 위로 이동해서 바로 확인할 수 있다.


로스트아크 애니츠 몬스터 거대한 올락을 잡아주자. 애니츠의 경우 모험의서든 모코코 씨앗이든 대부분 찾기 어렵지 않다. 

로스트아크 델파이현 모코코, 2번 모코코 씨앗의 위치, 벚꽃나무 아래에 숨겨져 있다. 사진 상의 빨간색 동그라미 부분이다.


로스트아크 숨겨진 이야기 세상의 모습

로스트아크 애니츠 모험의서 몬스터, 게으른 경작지 서리꾼을 잡아주자. 이후 우측으로 이동해 숨겨진 이야기를 찾을 수 있다.

로스트아크 애니츠 숨겨진 이야기 세상의 모습의 위치, 쉽게 찾을 수 있다. 이후 던전 만월의 고택 부근으로 이동해주면 된다.


로스트아크 델파이현 모험의서

로스트아크 델파이현 내에 위치한 던전 만월의 고택 입구 부근에서 3번 모코코 씨앗을 주워주자.

그리고 위로 올라가서 4번 모코코 씨앗까지 획득하면 델파이현 내에서 획득할 수 있는 4개의 모코코 씨앗을 모두 획득하게 된다.


마지막으로 거대한 하얀 사자탈을 체크해주면 로스트아크 애니츠 델파이현 내의 모든 모코코 씨앗과 모험의서 관련내용을 마무리 지을 수 있다. 다음 지역은 델파이현 내에 위치해 있는 던전 만월의 고택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