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로또번호 무료로 받는 방법

by .> 2023. 10. 24.
반응형

 

 

로또번호 무료로 받는 방법

 

로또를 구입하는 방법은 다양하죠. 복권판매점에 방문해 기계가 골라주는 대로 받는 자동으로 구입하는 것을 기본으로 때에 따라 내 마음에 드는 번호들을 직접 고르거나, 꿈에서 나온 번호 등을 수동으로 기입해 구입할 수도 있고, 혹은 기념일 등 나와 관련된 숫자들을 바탕으로 일련의 조합을 만들어 해당 번호로 꾸준히 구입할 수도 있구요. 이외에 다양한 방법을 기반으로 해서 로또번호 조합을 보내주는 서비스 등도 찾아볼 수 있구요.

로또와 관련된 여러 서비스 중 이번 글에선 로또플라이에 대해 이야기해볼까 합니다. 로또플라이는 로또번호조합을 무료로 제공해주는 서비스인데요, 가입부터 어려울 것 없이 카카오톡으로 수 초만에 해결할 수 있으며 언제 어디서나 로또번호조합을 무료로 생성할 수 있는 서비스에요. 이에 대해 간략하게 이야기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로또번호 무료로 받는 방법

 

로또플라이

로또 번호 무료 제작 서비스

lottofly.co.kr

 

로또번호를 무료로 생성해주는 로또플라이. 별도의 회원가입 필요 없이 카카오톡으로 쉽게 로그인 가능하며, 별도의 유료 서비스 없이 무료로 로또번호를 생성할 수 있다. 접속 후 카카오톡 로그인 이후 로또번호 생성을 누르면 1게임부터 5게임까지, 원하는 갯수 만큼 로또번호를 무료로 받아볼 수 있다. 로또 구입을 대행해주는 것이 아니라 말그대로 6개의 번호를 찍어주는 서비스이기에 로또번호를 받은 뒤 꼭 별도로 구입해줘야한다.

매 주 토요일 많은 이들을 웃고 울리는 로또당첨번호, 통상 자동으로 구입하는 분들이 가장 많을 것이고, 이외에 꿈에서 나온 번호라던지, 혹은 구입 당시 끌리는 번호들을 마킹한 후 수동 및 반자동으로 구입할 수도 있고 혹은 로또번호 관련 다양한 서비스를 이용하는 분들도 계실터. 나는 통상 자동으로 구입하거나 내 마음에 드는 번호들로 구입해왔는데 근래에는 로또번호 무료 생성기, 로또플라이를 알게되어 이 서비스를 이용하고 있다.

 

 

 

 

로또번호 무료로 받는 방법, 로또플라이 이용법에 대해 상세하게 풀어보면 다음과 같다. 로또플라이 접속 후 번호생성 메뉴에서 로또번호 생성 방식을 선택하면 된다. 1부터 45까지, 45개의 번호 중 무작위로 번호룰 조합하는 방식부터 특정 번호를 제외한 후 번호를 생성하는 방식, 직전 회차 로또당첨번호 제외하는 방법, 짝수 홀수 갯수 선택 등 총 9가지 방식을 제공하고 있다. 나는 제외 없이 번호 생성을 선택했다.

로또번호 생성방식을 선택하면 우측 사진과 같은 화면이 나오고 start를 눌러주면 된다.

 

 

로또번호 생성은 1게임, 5게임, 둘 중 하나 선택이 가능하다. 나는 5회 play, 5게임 생성을 선택했고 그 결과 우측 사진과 같은 결과물이 나왔다. 무료로 생성된 로또번호의 조합이 마음에 안든다면 다시 생성을 눌러서 다시 만들 수도 있고, 마음에 든다면 저장을 눌러 언제든 쉽게 확인할 수 있다. 혹은 화면을 캡쳐한 후 로또를 구입할 때 확인 후 구입할 수도 있겠다.

 

 

로또플라이에서 무료로 받은 로또번호 조합을 인터넷 로또로 구입했다.

 

로또번호 무료 생성기

 

이외에 로또와 관련된 다양한 콘텐츠 또한 확인해볼 수 있다. 로또 1등 당첨판매점을 로또 1등 당첨 횟수를 기반으로 해서 확인할 수 있고, 이외에 번호별 통계, 구간별 출현횟수, 회차별 당첨금액, 번호생성 랭킹 등 로또 관련 정보들을 볼 수 있다.

 

 

로또번호를 무료로 알려주는 로또플라이에서 지금까지 로또 1등 당첨번호가 나온 것은 총 116회, 이외에 2등은 201회, 3등은 약 2만3천회 정도 등장했다. 이는 어디까지나 해당 서비스를 이용해 나온 로또번호 조합의 결과물일뿐 이용자가 해당 번호를 실제로 구입했는지의 유무까지는 알 수 없다. 아무쪼록 글 작성 기준 지난주에 발표된 로또 1090회 당첨번호 또한 로또플라이에서 로또 1등, 2등 당첨번호가 각각 1게임씩 나온 것을 확인해볼 수 있다.

여기까지, 로또번호 무료로 받는 방법, 로또플라이에 대해서 이야기해봤다. 로또 당첨 확률은 1/815만으로 극악의 확률이라고 할 수 있겠다. 말그대로 로또, 행운의 상징이기에 어디까지나 소소한 재미로, 일상 속 작은 즐거움으로 즐기는 것이 좋겠다.

 

 

 

본 글은 업체로부터 소정의 댓가를 받고 작성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