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상화폐

바이비트 회원가입 하는 법

by .> 2023. 11. 15.
반응형

 

 

바이비트 회원가입 하는 법

 

안녕하세요, 이번 글에선 바이비트 수수료 할인 코드에 대해 이야기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바이비트 이용 시 바이비트 파트너를 통하면 소정의 수수료 할인을 받아볼 수 있습니다. 이외에 수시로 열리는 각종 이벤트에 참여해 다양한 보상도 획득할 수 있는데요, 수수료 할인 받는 방법과 함께 바이비트 신원인증, 구글 OTP 설정, 입금하는 방법까지 이야기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바이비트 회원가입 하는 법

 

바이비트 회원가입 하는 법에 대해 간략하게 이야기해볼까한다. 우선, 바이비트 회원가입 시 바이비트 파트너의 추천인 코드를 입력하게 되면 소정의 거래 수수료 할인 및 다양한 이벤트에 참여하는 등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바이비트 회원가입은 메일주소 혹은 핸드폰번호로 간단하게 진행가능하며 회원가입 진행 시 위 사진처럼 Referral Code에 53725입력, 혹은 하단의 링크를 통해 회원가입을 진행하게되면 자동 적용 받을 수 있다.

 

 

Welcome to Bybit | Register, Trade & Earn High Rewards | Bybit

Welcome to Bybit. Create an account to embark on your crypto journey. Register now with your email address or mobile number, and enjoy a secure and hassle-free trading experience with Bybit.

www.bybit.com

 

 

 

바이비트의 경우 회원가입만으로 바로 사용가능하지 않다. 본인인증을 비롯하여 계정 보안을 위한 몇 가지 설정을 진행해줘야하는데 이에 대해 간략하게 이야기해보려고한다. 우선 근래에는 모바일이 여러모로 편하기 때문에 모바일로 진행을 해보고자한다. 바이비트 어플을 다운로드 받은 후 로그인, 이후 좌측 상단 메뉴버튼을 눌러주면 우측 사진과 같은 화면이 등장하게 된다. 여기서 우리가 해줘야할 것은 1. Verify ID, 2.Security.

 

 

바이비트 Verify ID의 경우 1단계와 2단계로 나뉜다. 1단계는 신분증 촬영 및 간단한 셀카 촬영으로 마무리할 수 있으며 소요시간은 10분 남짓, 그리 긴 시간이 걸리지 않는다. 바이비트 거래소를 이용하기 위해선 신원인증 1단계는 필히 진행해줘야하기 때문에 꼭 진행해줄 수 있도록 하자. 신분증 인증 시 집 주소 등 민감한 개인정보는 볼펜 등으로 약간 가려도 인증을 진행하는데에 전혀 문제가 없으니 적절히 가린 후 진행해줄 수 있도록 하자.

바이비트 거래소를 보다 안전하게 이용하기 위해서 설정해줘야하는 Google 2FA Authentication. 계정을 처음 만들었다면 주황불이 아니라 회색빛이 돌고 있을건데 저 버튼을 눌러 설정을 해주면 된다. 요지는 Google Authenticator 어플을 설치해주고 이후 절차에 맞게 진행해주면 간단하게 끝이난다. 이게 뭐냐, 앞으로 바이비트 계정 내에서 자산 출금이 이루어질 때에는 OTP를 기반으로 인증 절차를 거치는 것, 내 자산을 보다 더 안전하게 지킬 수 있는 안전장치다.

 

바이비트 추천인 코드

 

이제 바이비트 이용 준비는 모두 끝이났다. 이제 바이비트를 이용하기 위해 필요한 자금만 마련하면 된다. 국내 코인 거래소는 연계된 은행계좌 연결 등을 통해 원화 입금이 가능하지만 바이비트는 원화입금이 불가능하다. 그래서 코인 전송을 통해 바이비트 이용 시 필요한 자금을 마련할 것이다. 요지는 국내 거래소에서 리플을 매수한 이후 바이비트로 전송을 해주면 되는 것.

바이비트 모바일 어플 기준 하단 메뉴 중 우측 끝 Assets 클릭 후 Deposit을 눌러주자. 그리고 xrp를 검색해주고 클릭해주면 우측 사진과 같은 화면이 등장한다. 여기서 바이비트 xrp 지갑 주소와 tag, 두 가지 정보가 나오게 되는데 국내 거래소에서 리플 매수 - 리플 출금 선택 이후 지갑 주소 및 데스티네이션 태그, 태그 등에 해당 정보를 올바르게 복사 붙여넣기 해주면 된다.

 

 

이렇게 바이비트 내에 XRP가 입금된다면, 이후 spot에서 xrp를 매도해 USDT를 마련한 이후 이를 바탕으로 다양한 코인 매수 및 선물거래를 진행해주면 된다. spot account가 현물 계정, Derivatives Account가 선물계정이다. 본인이 이용하고 싶은 메뉴에 맞게 usdt를 옮겨준 이후에 매매를 진행해주면 된다는 점만 기억해주면 된다.

여기까지, 바이비트 회원가입 하는 법 및 추천인 코드, 개인인증과 송금하는 법에 대해 이야기해봤다. 바이비트의 경우 국내 거래소 대비 폭넓은 코인을 취급한다는 것이 장점이지만, 정말 다양한 코인들이 정말 큰 폭의 시세변동을 보여주기에 매매를 하는데에 있어서 손실을 조심할 필요가 있겠다. 큰 수익 또한 좋지만 가장 중요한 것은 손실을 입지 않는 것이기 때문. 무엇보다도 레버리지를 곁들일 수 있는 선물거래의 경우 충분히 공부를 한 후 진행할 수 있도록 하자. 다음 불장에 코인러들 모두 잘됐으면 좋겠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