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오버히트 - 헤스티아/영웅 추천/희귀 영웅/토벌 딜러/스킬모션

by 대일이야 2017. 12. 7.
반응형


오버히트


헤스티아/영웅 추천/희귀 영웅/토벌 딜러/스킬모션


안녕하세요 지맥입니다. 오늘은 오버히트 희귀 영웅 중 하나인 헤스티아에 대해 얘기하고자 합니다.

*오버히트 헤스티아는 초상화에 노란 배경을 갖고 있는 희귀 영웅이지만 따로 에피소드를 갖고 있지는 않음


2017/12/05 - [게임/오버히트] - 오버히트 - 앗슈 획득/탱커 추천/노사/브람스/영웅 추천

2018/01/09 - [게임/오버히트] - 오버히트 - 아크날/천체의 감시자/마덱 공략/스킬



오버히트 헤스티아

오버히트 헤스티아는 노란 배경을 갖고 있는 희귀 영웅으로 가장 먼저 뛰어난 외관으로 게임 초창기 부터 화재가 되었던 영웅이다. 게임 오픈 당시에는 리무와 스토나에게 밀리는 듯 하였으나 얼마 지나지 않아 첫 번째 스킬의 재발견으로 토벌에서 최상급 딜러 중 하나로 꼽히는 등 뛰어난 마법형 영웅으로 평가받고 있다. 전반적으로 스킬 구성이 광역으로 딜을 넣을 수 있게끔 세팅되어 있고, 상황에 따라 엄청난 단일딜량도 뿜어낼 수 있으며, 라인효과와 패시브 스킬 모두 버릴 것 하나 없이 구성 되어 있기 때문에 육성을 추천하는 오버히트 희귀 영웅 중 하나이다.

오버히트 헤스티아의 첫 번째 스킬 플레어 발칸, 적 3인에게 순차적으로 피해를 주며 추가로 확률적으로 화상 효과를 부여 한다. 스킬계수는 6성 기준 332%, 풀초월 시 무려 415%의 계수를 갖게 된다. 지금까지 희귀 전설 영웅 들 중 스킬 계수가 300%가 넘는 스킬은 헤스티아의 플레어 발칸과 전설 영웅 스카디의 브로큰 블리자드이다. 헌데 브로큰 블리자드는 1인에게 들어가는 딜이라는 점에서 광역 스킬 중 계수가 가장 높은 스킬이라고 할 수 있겠다. (데미지 수준에서는 스카디의 브로큰 블리자드가 더욱 더 높을 것으로 예상, 323% 피해 + 17.4% 체력 비례 피해를 입히기 때문이다) 

위에서 잠깐 언급한 부분인데, 적 3인에게 순차적으로 피해를 입히는 이 스킬은 적이 3인 이상이면 무작위로 3인에게 피해를 입히지만, 만약 대상이 3인 미만이라면 3인 미만에게 3번의 피해를 입힐 수 있다. 만약 적 몬스터가 2마리가 남아있다면 몬스터 2마리에게 각각 1번씩, 총 2번의 공격이 들어가는 것이 아니라 2번, 1번, 이렇게 총 3번의 데미지를 입히게 된다. 따라서, 적이 한 마리만 남아있다면 3번의 공격 모두 하나 남은 적에게 모두 들어가게 된다. 엄청난 스킬 계수와 이러한 스킬의 특성 덕분에 헤스티아는 특히 토벌에서 고평가 받고 있는 영웅 중 하나이다. 

오버히트 영웅 추천

오버히트 헤스티아의 두 번째 스킬은 프로미넌스, 모든 유저들 머릿 속에 헤스티아 네 글자를 각인 시키게 한 스킬, 적 5인에게 125%의 피해를 입히며, 대상이 화상 상태일 경우 공격력의 75%의 추가 피해를 입힌다. 따라서, 헤스티아를 사용할 때엔 우선 플레어발칸을 사용해서 화상을 입힌 뒤 프로미넌스를 사용하는 것이 좋겠다.

스킬이펙트가 굉장히 화려하다.


오버히트 공략

오버히트 희귀 영웅 헤스티아의 라인 효과는 중열에 위치한 마법형 아군의 피해량을 증가시킨다. 아직 게임 초창기라 보다 연구가 필요할테지만 전설, 희귀 영웅들의 스킬 구성을 살펴보면 치명타덱, 마법덱, 물공덱 등 다양한 덱을 구성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이는데 마법형 영웅들을 중심으로 하는 덱에는 헤스티아가 꼭 들어가는 것이 좋다고 생각한다.

오버히트 모든 영웅들의 패시브 스킬은 해당 영웅이 6성이 되면 활성화가 된다. 헤스티아의 패시브 스킬 치명적인 뜨거움은 아군 모두에게 빙결 면역 3회를 부여하며, 추가로 치명타 발동 시 자신의 공격력을 45초 동안 22.7% 증가 시킨다. 이 부분에 대해서는 확인이 필요할 듯 싶은데 `헤스티아의 공격`이 치명타가 발동했을 때 적용되는 것인지, `아군의 공격`이 치명타가 발동했을 때 역시 적용되는 것인지는 확인이 필요하다.


헤스티아의 빙결 면역 패시브는 결투장에서 유용하게 사용될 수 있을 것 같다. 보통 무료 선별에서 뽑아야 하는 영웅 3대장으로 스토나, 리무, 헤스티아가 꼽히는데, 헤스티아가 화염 컨셉의 마법사라면 리무는 얼음 컨셉의 마법사로, 헤스티아가 화상을 입히듯 리무는 빙결 시킬 수 있는 능력을 갖고 있다. 빙결 이외에도 침묵, 감전 등 여러 디버프를 무력화 시키는 패시브는 게임을 즐겨나가는데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는 여지가 있기 때문에 비단 헤스티아 뿐만 아니라 여러 디버프에 대항할 수 있는 영웅들을 꼭 하나 이상씩은 챙겨놓는 것이 좋겠다.

모험, 결투장, 토벌 등 모든 콘텐츠에서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는 헤스티아를 강력하게 추천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