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검은사막m - 거인족 반복퀘스트/레벨 55 사냥터

by 대일이야 2018. 4. 5.
반응형



검은사막m


거인족 반복퀘스트/레벨 55 사냥터


안녕하세요 대일이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선 검은사막m 거인족 반복퀘스트에 대해 얘기해보고자 합니다.

검은사막m 거인족

검은사막m 반복퀘스트, 트롤지역에서 레벨55까지 육성한 이후 채석장, 사우닐을 그대로 패스하고 도착한 곳이 거인족 반복퀘스트다. 사우닐 이전과 이후의 차이는 반복퀘스트 수행시 응축된 검은기운(고구마)을 세 개씩 준다는 것, 어쨌거나 이에 크게 개의치 않고 나는 원래 하던 그대로, 해당 지역의 몬스터 이름이 회색으로 변할 때 까지 진행하려고 한다.


검은사막m 거인족 반복퀘스트는 거인족 주둔지에서 받을 수 있다.

검은사막m 거인족 반복퀘스트 시작할 때의 상태, 캐릭터의 레벨은 55에 85%, 흑정령의 레벨은 55에 28%, 트롤 이후 채석장, 사우닐을 그대로 패스하고 거인족 퀘스트까지 세 곳의 메인퀘스트를 모두 밀어버리고 캐릭터의 레벨이 흑정령의 레벨을 앞서버렸다. 트롤, 채석장, 사우닐 이 세 곳의 구분이 조금은 난해한데 왜 이 세 곳의 몬스터레벨이 같은지 의문이다. 이 세 곳의 난이도에 차등을 뒀더라면 좀 더 괜찮지 않았을까 하는 의문. 어쨌거나 이렇게 거인족 반복퀘스트를 시작.


검은사막m 몬스터 이름 회색

검은사막m 거인족 반복퀘스트를 조금 이르게 마무리 지었다. 조금 많이 난해하다. 거인족 반복퀘스트는 레벨 56이 되면 실상 대부분의 몬스터 이름이 회색으로 변하여(몬스터 이름이 회색으로 변하면 아이템 드랍 및 경험치 수급x) 더 이상 진행하는 의미가 없다. 앞서 트롤, 채석장, 사우닐의 몬스터가 모두 동일한 레벨을 지니고 있던 것도 이해가 안됐는데 거인족 역시 큰 차이가 없다. 이 네 구간에 왜 차등을 두지 않은 것인지 이유가 조금 궁금하다. 아무쪼록 다음 지역은 메기맨이다.

2018/04/06 - [모바일게임/검은사막m] - 검은사막m - 메기맨 반복퀘스트/공략/사냥터 추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