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검은사막m - 만샤 반복퀘스트/오우거의 반지/존버

by 대일이야 2018. 5. 7.
반응형



검은사막m


만샤 반복퀘스트/오우거의 반지/존버


안녕하세요 대일이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선 검은사막m 만샤 반복퀘스트에 대해 얘기해보고자 합니다.


검은사막m 만샤 반복퀘스트

검은사막m 소서러를 육성하고 있다. 검은사막m은 흑정령 육성이 중요하기 때문에 자신의 전투력에 따라 메인퀘스트를 조절하여 일정 구간에서 머무는 속칭 존버를 해야하는 구간이 몇몇 있었는데 현재는 장비 공명 등으로 인해 대부분의 유저들의 전투력이 상향평준화 되었기 때문에 메기맨 이후로는 사실상 자신이 마음에 드는 곳에서 반복퀘스트를 진행하면 되겠다.

아무쪼록 기존에 육성하던 위치는 무려 레벨58까지 메기맨에서 머무르고 있었는데 새롭게 육성한 소서러의 경우 메기맨과 루툼까지 넘겨버리고 바로 만샤 반복퀘스트를 시작하게 되었다.


검은사막 모바일 존버

검은사막m 만샤족 반복퀘스트 목록, 좌측이 만샤족 흑정령 반복퀘스트, 우측이 만샤지역 반복의뢰 내용 및 보상이다. 거인족 반복퀘스트 이전까지는 응축된 검은기운(희귀)을 2개만 주는데, 거인족 반복퀘스트 및 그 이후부터는 흑정령 반복퀘 완료시 응축된 검은 기운(희귀) 3개를 준다. 


검은사막m 오우거의 반지

검은사막m 만샤에서 존버를 결심하게 된 계기 중 하나가 바로 신화 장신구, 드디어 필드에 신화 장신구가 풀리기 시작했다. 검은사막 모바일 만샤족부터 필드에서 신화 장신구가 드랍되며 이전까지는 깜깜무소식이었던 신화장신구 필드드랍이 최근 업데이트 이후 일반 필드에서 얻었다는 유저들이 속속 등장함에 따라 만샤에서 반복퀘스트를 진행하기로 마음먹었다.


검은사막m 신화 장신구

검은사막 모바일 만샤 반복퀘스트 수행장소, 아무래도 소서러의 경우 주력으로 사용하는 스킬이 대부분 적에게 달라붙는 스킬이기 때문에 지형 지물에 영향을 크게 받는다. 이를테면 담 너머, 나무 뒤 등에 적이 있으면 그곳에 끼어서 허공에서 공격을 진행한다던지, 일일이 넘어다니느라 시간을 계속 소모한다던지, 사냥을 할 때 이러한 비효율적인 모습들을 많이 봐왔던 터라 되도록이면 지형 지물이 없는 평지를 찾아다니다가 발견한 곳이다. 아무쪼록 되도록이면 이곳에서 계속 머무르며 메인퀘스트를 점진적으로 밀어나갈 생각이다. 아무래도 투력이 낮기 때문에 괜히 상위 지역에 갈 필요는 없다고 생각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