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리니지m - 요정 숲 던전 가는 방법/요던/철 노가다/철 잘나오는 곳/사냥터 추천

by 대일이야 2017. 7. 2.
반응형


리니지m 


요정 숲 던전 가는 방법/요던/철 노가다/철 잘나오는 곳/사냥터 추천



이전에 철 드랍이 잘 되는 곳이라며 본던(글루디오 던전)에 대해 글을 쓴 적이 있다.(해당 포스팅 http://naktah.tistory.com/362) 물론 본던은 여전히 철을 쉽게 얻을 수 있는 매력적인 지역이지만 시간이 흐름에 따라 본던에 상주하는 유저들이 많아졌고, 그만큼 효율성이 떨어지게 된 것 도 사실이다. 이에 본던에 사람이 많을 때 갈 만한 다른 지역을 추천하고자 한다. 이번에 추천하고자 하는 지역은 바로 요던, 요정 숲 던전이다.


리니지m 요정 숲 던전 가는 방법, 요던 위치

리니지m에서 요던이라 불리우는 곳은 바로 요정 숲 던전으로, 미니맵을 클릭한 후 19. 요정 숲 던전 입구로 이동하면 바로 요정 숲 던전으로 입장이 가능하다.


리니지m 요정의 숲 던전은 총 3개의 층으로 이루어져있다. 1,2층에서는 `오염된`몬스터들이 등장하는데 주로 오염된 오크기사, 오염된 오크 마법사, 오염된 오크 창병처럼 오염된 오크들이 많이 등장한다. 이외에 오염된 가스트, 오염된 사이클롭스도 등장하며 이들이 주는 경험치는 아인하사드 201이상 기준 6000경험치를 준다. 이외에 오염된 오크들은 철과 가죽을 확률적으로 드랍한다. 


실제로 요정의 숲 던전에서 플레이 해본 결과 딱히 매력적인 지역은 아니다. 53레벨 기사, 7검, 69방 기준으로 본던은 노물약 자동사냥이 가능한데 요정의 숲 던전은 `중독` 때문인지 물약을 어느정도 소모하며, 경험치도 애매하고 철과 가죽의 드랍도 본던보다는 덜 나온다. 다만 본던에 비해 사람이 매우 없는 편으로 본던에 너무 많은 사람이 있다고 판단된다면 차선책으로 요정의 숲 던전을 방문하는 것이 좋겠다. 3층에는 수령 노예, 화령 노예와 같은 몬스터들이 등장하는데 특별한 아이템을 드랍하는 것도 아니고 굳이 3층으로 갈 이유가 없다고 생각된다.

마무리는 장비강화주문서상자 50개까기 영상, 축젤데이는 몇 장??!!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