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로스트아크/로스트아크 대륙

로스트아크 - 라스트라 숲 모코코 씨앗 위치/루테란 왕의 무덤 모코코

by .> 2018. 12. 16.
반응형



로스트아크


라스트라 숲 모코코 씨앗 위치/루테란 왕의 무덤 모코코


안녕하세요 대일이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선 로스트아크 라스트라 숲, 루테란 왕의 무덤 모코코 씨앗 위치에 대해 얘기해보고자 합니다.

로스트아크 라스트라 숲 모코코 씨앗 위치

로스트아크 라스트라 숲 모코코 씨앗 위치, 로스트아크 해무리 언덕 내에 위치해 있는 던전 라스트라 숲, 기본적으로 로스트아크 모든 던전은 모험의 서에 포함되어 있으며 일반/하드 두 난이도 모두 클리어해야 한다. 아무쪼록 라스트라 숲은 라스트라 숲과 루테란 왕의 무덤 두 단계로 이루어져 있으며 라스트라 숲에는 7개의 모코코 씨앗이, 루테란 왕의 무덤에는 3개의 모코코 씨앗이 있어 총 10개의 모코코 씨앗을 획득할 수 있다.

로스트아크 라스트라 숲 모코코, 1번 모코코 씨앗의 위치, 어렵지 않게 발견할 수 있다.


로스트아크 라스트라 숲 모코코 씨앗, 빨간색 화살표 방향 대로 움직이면 총 4개의 모코코 씨앗을 획득할 수 있다. 

라스트라 숲 모코코

라스트라숲 모코코, 다른 곳은 정말 생각지도 못한 곳에 길을 만들어놓은 경우가 많은데 이번 경우는 그다지 어렵지 않다. 빠짐 없이 챙길 수 있도록 하자.


로스트아크 라스트라숲 모코코, 3번 모코코 씨앗의 위치다.

라스트라 숲 모코코, 빛에 가려서 보이지 않지만 모코코 씨앗이 위치해 있다. 꼭 챙길 수 있도록 하자.


로스트아크 루테란 왕의 무덤 모코코

로스트아크 라스트라 숲을 진행하면 곧 이어 나오는 루테란 왕의 무덤, 썩 어렵지 않게 모코코 씨앗을 찾을 수 있다.

루테란 왕의 무덤 모코코, 5번 모코코 씨앗 위치다.

루테란 왕의 무덤 모코코 씨앗, 6번 모코코 씨앗 위치, 떨어지지 않으니 걱정하지 말자.


마지막으로 7번 모코코 씨앗 위치. 참고로 로스트아크 내의 모든 던전은 한 번 건너가면 되돌아갈 수 없다. 그러니 한 번에 꼼꼼히 확인하고 진행할 수 있도록 하자. 다음 지역은 배꽃나무 자생지이다.

로스트아크 - 배꽃나무 자생지 모코코/나무에 담긴 마음/루테란 동부 모험의 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