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로스트아크/로스트아크 대륙

로스트아크 - 애니츠 모험의서/모코코 씨앗 위치/항구도시 창천/만포의 비법 고기만두

by .> 2019. 1. 3.
반응형



로스트아크


애니츠 모험의서/모코코 씨앗 위치/항구도시 창천/만포의 비법 고기만두


안녕하세요 대일이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선 로스트아크 6번째 대륙인 애니츠의 모험의서 관련 내용 및 모코코 씨앗 위치에 대해 얘기해보고자 합니다.

로스트아크 애니츠 모험의서

로스트아크 애니츠 모험의서, 모코코 씨앗 위치에 대해 얘기해보고자 한다. 이전 지역인 토토이크의 경우 모코코 씨앗이 없고 모험의서만 존재해서 다소 편하게 진행했는데 애니츠부터는 다시 모험의서와 더불어 모코코 씨앗도 찾아줘야한다. 하지만 진행해본 바 그렇게 딱히 까탈스러운 부분은 없어 보인다.


아무쪼록 애니츠의 첫 번째 지역인 항구도시 창천에는 총 4개의 모코코 씨앗 이외에 뷰포인트2개, 숨겨진 이야기 2개가 위치해 있으며 대부분의 요리를 항구도시 창천에서 만들 수 있다. 아무쪼록 뷰포인트 수로를 기준으로 반시계방향으로 돌아 비무대회장을 통해 델파이 현으로 빠져나가는 방향으로 진행하면 보다 쉽게 진행할 수 있다. 

로스트아크 애니츠 모코코 씨앗 위치

로스트아크 애니츠 모험의서 뷰포인트 수로의 상세위치다. 쉽게 찾을 수 있다.

로스트아크 애니츠 모험의서, 이후 낚시터를 지나 좌측으로 이동해서 모코코 씨앗과 숨겨진 이야기 창천의 괴도#1을 체크해줄 수 있도록 하자. 


로스트아크 애니츠 숨겨진이야기 창천의괴도 #1 상세위치다. 찾기 어렵지 않다. 


로스트아크 애니츠 요리 만포의 비법 만두

로스트아크 애니츠 모험의서 요리 중 하나인 만포의 비법 고기만두 재료인 100년 묵은 지네와 오래된 만두를 요리재료상인 공보에게서 구입할 수 있다. 이외에 설탕 덩어리를 구입해 완벽한 설탕 공예도 획득할 수 있으니 잠시 들러 요리 재료를 구입할 수 있도록 하자. 로스트아크 애니츠의 추가적인 요리는 하단의 링크 및 타지역을 리뷰하며 소개할 예정이다.

로스트아크 만포의 비법 고기만두 재료를 구입한 뒤 쭉 올라와 요리사 소빈이 있는 집으로 들어가기 전에 좌측으로 이동해 창천의 괴도#2를 체크해 줄 수 있도록 하자.


로스트아크 애니츠 모코코, 요리사 소빈의 집에서 두 번째 모코코 씨앗을 찾을 수 있다. 

로스트아크 애니츠 요리 중 하나인 만포의 비법 고기만두를 요리사 소빈에게서 만들 수 있다. 이외의 요리들은 타 지역에서 재료를 구해와야 한다. 우선 만포의 비법 고기만두를 먼저 만들 수 있도록 하자.


로스트아크 항구도시 창천 모험의 서

로스트아크 애니츠 모험의 서 숨겨진 이야기 창천의 괴도#3을 마무리 지을 수 있도록 하자.

로스트아크 항구도시 창천 숨겨진 이야기, 대사부의 자격#1은 금어청 내 수련생 근처에서 찾을 수 있다. 참고로 대사부의 자격은 총 3가지로 이루어져 있으며 대사부의 자격 #1과 #2는 항구도시 창천에 위치해 있지만 #3의 경우 겨울계곡에 위치해 있기 때문에 겨울계곡 스퀘어홀이 등록되어 있다면 바로 진행해주는 것이 좋겠고 겨울 계곡 스퀘어홀을 등록하지 않았다면 나중에 진행하는 편이 좋겠다.


로스트아크 애니츠 숨겨진 이야기 대사부의 자격#2의 상세위치다. 

로스트아크 애니츠 숨겨진이야기 중 하나인 대사부의 자격#3은 겨울 계곡 내의 죽림사에 위치해 있다. 스퀘어홀 죽림사가 등록되어있다면 바로 죽림사로 이동해 대사부의 자격을 마무리짓는게 좋고, 그렇지 않다면 후에 다시 진행하는 것이 좋겠다.


로스트아크 애니츠 대사부의 자격 #3의 상세위치, 이렇게 숨겨진 이야기 대사부의 자격을 완료할 수 있다.

로스트아크 항구도시 창천 모험의서, 이후에는 맵 중앙 비무대회장으로 이동하여 모코코 씨앗과 뷰포인트를 체크해줄 수 있도록 하자.


마지막으로 모코코 씨앗을 획득한 뒤에 델파이 현으로 이동해주면 되겠다. 다음 지역인 델파이 현을 둘러보기전에 애니츠 요리에 대해 전반적으로 정리를 해보고자 한다.

로스트아크 - 애니츠 요리 총정리/연가문 비전의 양념요리/사슴 뒷발굽 전골/경계를 초월한 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