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로스트아크/로스트아크 대륙

로스트아크 - 검은이빨의주둔지 섬의마음 공략/모코코씨앗 위치/검은이빨 호감도

by .> 2019. 8. 1.
반응형

로스트아크 검은이빨주둔지 섬의마음 공략 모코코씨앗위치 검은이빨 호감도

안녕하세요 대일이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선 로스트아크 검은이빨주둔지 섬의마음에 대해서 얘기해보고자 합니다.

로스트아크 검은이빨의주둔지 섬의마음 공략

로스트아크 검은이빨의주둔지

섬의마음 얻는 방법 : 검은이빨의 주둔지 내의 NPC 검은이빨의 호감도 신뢰 달성 시 섬의마음 획득 가능

모코코씨앗 : 4개

특징 : NPC검은이빨은 4TNPC로 호감도 요구량은 77,000, 악기연주 황혼의 레퀴엠- 300, 천상의 하모 - 300 & 감정표현 포효 - 375, 기지개 - 400으로 하루에 감정표현&악기연주로 1375의 호감도 수치 획득 가능, 감정표현과 악기연주로만 진행할 시 56일이 걸림.


로스트아크 검은이빨의 주둔지 모코코씨앗 위치

로스트아크 검은이빨의 주둔지에는 총 4개의 모코코 씨앗이 위치해 있으며 상세한 위치는 다음과 같다. 먼저 1번 모코코 씨앗의 위치, 숨겨진 지역에 위치해있으나 찾기 어렵지 않다.


검은이빨의 주둔지 모코코, 2번과 3번 모코코씨앗은 검은이빨의 저택 주위에 위치해 있다. 찾기 쉽다.


마지막으로 네 번째 모코코 씨앗의 위치, 찾기 어렵지 않다.


검은이빨 호감도 성향요구수치

로스트아크 검은이빨의 주둔지 내의 NPC검은이빨의 호감도 신뢰를 달성하면 검은이빨의 주둔지 섬의마음을 획득할 수 있다. 검은이빨 호감도 작업을 진행하면서 가장 애먹는 요소는 바로 성향수치, 결론을 얘기해보자면 검은이빨의 호감도 신뢰를 달성하면서 내가 막혔던 호감도 수치는 담력 260 매력 260을 요구하는 구간이었다. 이외에 대화가 진행이 안되는 부분은 매력 270을 요구했었다.

alt+d를 누른뒤 매력, 담력을 검색하면 얻을 수 있는 방법이 나와있으니 자신에게 부족한 성향을 어떻게 채워나갈 것인지 찾아볼 수 있도록 하자.


로스트아크 검은이빨의주둔지 검은이빨의 호감도 신뢰를 달성했다. 매일 방문했다면 2개월 정도 걸릴 것을 성향요구치나 이러한 것들 때문에 미뤄지고 해서 대략 4개월 정도 걸린 것 같다. 아, 참고로 히프노스의 눈의 칼바서스 호감도를 상승시키면 검은이빨의 호감도 역시 상승하므로 이 둘은 같이 진행하는 것이 좋겠다.


검은이빨의 호감도 신뢰를 달성하면 검은이빨 주둔지 섬의 마음과 함께 1급 아스트레이 선원 검은이빨을 획득할 수 있다. 아스트레이는 나오기는 하는걸까, 일단 한 군데 들러야할 곳을 덜어냈다는 점에서 기분이 매우 좋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