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수아베시토 스트롱 펌 홀드 구입, 사용후기, 남자 포마드 추천

by .> 2019. 8. 12.
반응형



수아베시토 스트롱 펌 홀드 구입, 사용후기, 남자 포마드 추천

포마드 수아베시토 스트롱 펌 홀드 구입 후기입니다.

수아베시토 스트롱 펌 홀드 후기

프로스펙터스, 샤이너골드, 리우젤에 이어서 네 번째 포마드 수아베시토를 구입했다. 다른 포마드 사용 후기는 하단의 링크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남자 포마드 추천/프로스펙터스 아이언오레 포마드/포마드 스타일링


수아베시토를 검색하면 오리지널과 스트롱 펌 홀드 이렇게 두 가지가 나오는데 많은 사람들이 오리지널보다 스트롱 펌 홀드를 구입하는 것 같아서 나 역시 스트롱 펌 홀드를 구입했다.


남자 포마드 추천 수아베시토

수아베시토 스트롱 펌 홀드, 잘못본건지 내 기억에 누군가가 콜라향이 난다고 했는데 콜라향은 절대 안난다. 뭐랄까, 아버지 스킨 향기 혹은 대중목욕탕에 있는 스킨로션의 그 향이 강하게 난다. 다만, 뚜껑을 열고 코로 향을 맡았을 때 나는 것이지 포마드를 바르고 난 뒤에도 이러한 향이 따라다니는 것 같지는 않다.


세팅력이 나쁘지 않고 광도 썩 강하지 않다. 성인 남성 엄지손가락 반토막 정도의 양으로 충분히 머리를 만질 수 있으며 세정력 역시 매우 뛰어나다. 다만 직전에 써본 리우젤과 비교해보면 조금 빨리 마른다는 느낌? 리우젤은 머리에 바르고도 빗질 등 머리를 만질 시간이 충분히 있었는데 수아베시토의 경우 머리에 적절히 발라준 뒤에 빠르게 머리를 만져줘야 할 것 같다. 다른 포마드들에 비해 빨리 마르는 느낌이다.

구입 후 세 번 정도 사용했는데 이 향만 빼면 전반적으로 만족스러운 느낌, 다른 포마드들에 비해 뭉치거나 떡지는 것도 덜하다고 생각되며 머리를 되게 잘 잡아주는 느낌이 크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