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클래시로얄 - 특가 상품/특가품/특가상품보상/로얄 아레나 알뜰 팩 정보

by .> 2016. 9. 19.
반응형




클래시로얄


특가 상품/특가품/특가상품보상/로얄 아레나 알뜰 팩 정보



간단 정보


로얄 아레나 알뜰 팩은 각 아레나 알뜰 팩 별로 1회 구매 가능

(ex 8아레나 알뜰팩 1회, 9아레나 알뜰팩 1회 이런식으로 각각 1회씩 구매 가능)



각 아레나 알뜰 팩은 아레나 최초 달성시 상점에서 판매

(9아레나 달성시 전설 아레나 알뜰 팩 구입 가능)



내가 속한 아레나보다 낮은 아레나의 알뜰팩이 출현할 수 있는데 이는 이상현상이 아니라 문구를 자세히보면 `아레나0에서 놓친 특가상품`이라는 문구가 써있음.

(ex 현재 아레나9인데 아레나8 알뜰팩인 얼음 골짜기 알뜰팩이 상점에 뜰 수 있다. 이는 이상현상이 아님. 이 알뜰팩을 구매하고서, 나중에 전설 아레나 알뜰팩이 상점에서 출현하면 구매 가능




모든 아레나팩은 단 1회만 구매가능하고 지금 구매하지않는다고해서 더 이상 구매하지 못하는건 아니다. 구매하기전까지는 무작위로 등장. 

자신이 속한 아레나보다 낮은 아레나의 특가팩이나올 확률은 25퍼센트이고, 등장하는 특가팩은 일주일마다 리셋, 특가팩 판매는 이틀동안 유지된다. 오늘 등장한 특가팩을 구매한다면 내일은 다른 아레나 특가팩이 나오게되고, 오늘 등장한 특가팩을 구매하지않는다면 내일 동일한 특가팩이 등장한다고 한다.








아레나6 알뜰팩


장인의 작업실 알뜰팩

아레나6 마법상자 + 보석 주머니(보석 500개) + 골드바구니(1만 골드)

가격은 5.49달러






아레나7 알뜰팩


로얄 아레나 알뜰팩

아레나7 슈마상 + 보석 바구니(보석 1200개) + 골드바구니 (1만골드)

가격 11,805(10.99달러)





아레나8 알뜰팩


얼음 골짜기 알뜰 팩

아레나8 마법상자 + 보석바구니(보석 1200개) + 골드 수레(10만골드)

가격 10.99달러







아레나9 알뜰팩


전설 아레나 알뜰팩

전설 상자 + 보석바구니(보석 1200개) + 골드 수레(10만 골드)

가격 10.99달러






내가 현재 속한 티어보다 낮은 티어의 알뜰 팩이 상점에서 떴는데 이거 버그인가요?

=>버그가 아니다. 





빨간색 동그라미 친 부분을 주목해서 보시면 `아레나6에서 놓친`이라고 되어있듯이, 현재 자신이 속한 아레나보다 낮은 아레나의 알뜰 팩이 상점에서 뜰 수 있는데, 이를 구매한다하더라도 다른 아레나의 알뜰팩을 구매하는데에는 전혀 지장이 없다.

하나의 재미요소라고 생각하고 넘어가면 될 듯 싶다. 다음 알뜰팩이 나타날때까지 기다려야하는 짜증은 조금 감수해야겠지만...




아레나7과 아레나8의 알뜰팩에 관해서 의견이 분분할 것 같다.

슈마상이냐 골드냐...가장 현명한 방법은 두 개 다 구매하는 것...???;;;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