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로스트아크

로스트아크 - 신나는 맥주 장화 룰렛 한 판! 이벤트 정리

by .> 2020. 7. 10.
반응형



로스트아크 신나는 맥주 장화 룰렛 한 판! 이벤트 정리

로스트아크 시즌2를 앞두고 뒤숭숭하다.

장비 재련 방식 및 장비 자체의 능력치 변화가 예고되어있으며 기존 대부분의 콘텐츠들이 뒤바뀔 것이 확실시 된 상황에서 강화 및 캐릭터의 육성을 진행하는 것이 맞는 것인지 의문이 들기도 하지만 뭐, 사실 나는 새로운 섬을 가장 기대하고 있다.

로스트아크 이벤트 신나는 맥주 장화 룰렛 한 판!

로스트아크 이벤트가 진행중이다.

시즌2 및 여름 이벤트 워터풀 아일랜드가 개장함에 따라 정신이 없어서 체크를 못한 분이 행여나 계실까봐(=친구얘기) 적어보는 포스팅이기도 하다.

로스트아크 공식홈페이지 내에서 확인할 수 있는 이벤트로 접속 및 게임 플레이시간 1시간 달성, 그리고 데일리 보너스 미션 달성 시 총 6개의 차가운 맥주 장화를 획득할 수 있고, 이 맥주 장화로 룰렛을 돌려 소정의 상품을 받는 단순한 이벤트다.

그다지 어렵지 않은 조건이기에 보상도 크게 메리트가 있진 않지만 뭐 소소하게 이것 저것 챙겨나갈 수 있다는 점에서, 괜히 남들 다 받는거 나만 못받으면 속상한 법이니까.


로스트아크 우마르의 소중한 숨결 상자

로스트아크 신나는 맥주 장화 룰렛 한 판 이벤트 데일리 보너스 미션 항목과 세부내용.

월요일 - 가디언 영혼 수확, 화요일 - 실리안의 지령 입장 1회, 수요일 - 이벤트 카오스 던전 클리어, 목요일 - 증명의 전장 1회 참여, 금요일 - 카오스 던전 3회 클리어, 토요일 모험 섬 입장 1회, 일요일 - 안타레스의 악몽 클리어 1회를 하면 추가로 맥주 장화 3개를 획득할 수 있다.

잊지말고 꼭 보상을 챙길 수 있도록 하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