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바람의나라 : 연 장신구 얻는 방법/예리한 방어의반지2/두고개 무적다람쥐

by 대일이야 2020. 7. 20.
반응형



바람의나라 : 연 장신구 얻는 방법 예리한 방어의반지2 두고개 무적다람쥐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선 바람의나라 : 연 장신구 얻는 방법에 대해 이야기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 이야기해볼 내용을 간략하게 정리해보면 다음과 같습니다.

1.바람의나라 : 연 장신구 목걸이는 선택지가 얼마 없지만 반지는 다양한 선택지가 있음

2. 바람의나라 : 연 레벨 60전후로 예리한방어의반지2, 예리한 공격의반지2가 추천되고있음

3. 두고개 2-6에서 등장하는 최강다람쥐와 무적다람쥐를 잡으면 확률적으로 획득 가능

4. 두고개 2-6에서 2시간 가량 사냥해본 결과 최강다람쥐와 무적다람쥐 각 5마리 정도를 잡았고, 예리한 방어의반지 1개, 예리한 공격의반지 2개를 획득함.

바람의나라 : 연 장신구 얻는 방법

바람의나라 : 연 장신구 얻는 방법에 대해 이야기해보고자 한다.

바람의나라 : 연 장신구는 반지, 목걸이, 보조, 곡옥 이렇게 네 종류가 존재하는데 이번 포스팅에선 반지에 대해 이야기해보려고 한다.

제작 메뉴를 살펴보면 알 수 있듯이 바람의나라 : 연 목걸이는 딱히 선택지가 없다.

제작 가능한 목걸이는 레벨제한 105 경원목걸이 뿐이므로 레이드 목걸이를 착용해야하는데 반해 반지는 선택지가 꽤나 많이 있다.

바람의나라 : 연 반지 역시 레이드 장비, 숲의권속반지를 진`숲의권속장비로 업그레이드해가며 사용해도 되지만 모든 레이드 장비를 진` 장비로 만들려고하다보면 소모되는 금전 및 재료 뿐만 아니라 영혼의 파편 역시 모자를 수 있다.

더군다나 레벨80이되면 다시 레이드 장비를 제작하고 업그레이드 해야 하기에 반지만큼은 다른 곳에서 수급해도 괜찮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들었고, 이에 찾게 된 것이 예리한 방어의 반지2다.


바람의나라 연 예리한 방어의반지2 예리한 공격의반지2 나오는 곳

바람의나라 : 연 레벨 60제 반지로 예리한 방어의반지2와 예리한 공격의반지2가 추천된다.

따로 도안을 먹거나 제작, 업그레이드 하는 것이 아니라 완제 그 자체로 드랍되기에 좋아보이지만 몹 리젠 속도가 2시간 30분(공식x, 추정)으로 먹기가 쉽진 않다.

두고개 2-6에는 총 4마리의 몬스터가 등장하는데 이 중 최강다람쥐를 잡으면 예리한 공격의반지2를, 무적다람쥐를 잡으면 예리한 방어의반지2를 획득할 수 있다.

예리한 방어의반지2와 예리한 공격의반지2 둘 중 어떤 것을 선택하느냐는 자신이 원하는 것에 따라 달라진다.

보다 더 강한 딜을 원한다면 예리한 공격의반지2, 보다 더 강한 방어력을 원한다면 예리한 방어의반지2를 착용하면 된다.

보통은 상위던전 몬스터의 딜이 꽤나 아프기 때문에 예리한 방어의반지2가 추천된다.

바람의나라 연 두고개2-6 가는 방법.

미니맵 -> 세계전도 -> 12지신의 유적 -> 한고개 1~5 -> 두고개 -> 두고개에서 무조건 오른쪽으로(1-3-8-4-6)

바람의나라 연 두고개에서 반지를 파밍할 때 전투 설정을 자동 공격 복귀 거리를 없음으로 설정해주자.

이렇게 하면 굳이 맵에 몬스터가 있나 없나 확인하러 다닐 필요가 없다.

바람의나라 연 자동 공격 복귀 거리 없음으로 설정해두고 채널 변경을 했을 때 해당 맵에 몬스터가 없다면 이렇게 캐릭터가 움직이지 않는다.

그리고 해당 맵에 몬스터가 있다면 이렇게 캐릭터가 알아서 해당 몬스터를 찾아 쫓아간다.

최강다람쥐, 무적다람쥐라고는 얘기 안했다.

체력의 다람쥐나 마력의 다람쥐는 굳이 잡지 말고 스킵하자.


바람의나라 연 두고개 무적다람쥐 최강다람쥐 

바람의나라 연 두고개에 출현하는 무적다람쥐와 최강다람쥐는 데미지로 잡는 것이 아니라 타수로 잡는 것이기에 굳이 스킬을 몰아넣기보다는 평타로 잡아주는 것이 좋다.

두고개 2-6에 가자마자 최강다람쥐를 발견해서 `어라? 금방 끝나겠네?` 라고 생각했는데 굉장히 큰 오산이었다 

최강다람쥐를 바로 만났지만 뇌절도토리를 남기고 간 그.

그 뒤로 나는 채널변경을 열심히 하면서 쫓아다녔지만 당췌 그 모습 조차 발견하기가 쉽지 않았다.

그렇게 기약없이 찾아다니다가 다시 만난 최강다람쥐.

열심히 때려 줍시다.

응 뇌절도토리 ^^

무적다람쥐와 최강다람쥐는 리젠시간이 굉장히 길어서 그 모습을 보는 것도 쉽지 않으며, 여기에 여러 경쟁자들과 다퉈야하니 이걸 그만둬 말어.....끊임없이 내적갈등이 일어난다.

기모찌. 최강다람쥐를 잡고 예리한 공격의반지2를 획득했다.

이후 돌고 돌아 최강다람쥐와 무적다람쥐를 각각 5~6마리씩 잡았고, 최종적으로 예리한 공격의반지2 2개와 예리한 방어의반지2 1개를 획득했다.

본래 계획은 예리한 방어의반지2를 착용하려고 했으나 이게 두 개가 나오지 않아서 고민이 된다.

바람의나라 연 예리한 방어의반지2와 예리한 공격의반지2를 장비 도감에 등록하면 둘 모두 치명위력 + 4 효과를 준다.

합쳐서 치명위력 + 8의 효과를 받을 수 있다.

어떻게 해야할지 고민이다.

직업이 주술사인데다가 상위 던전의 몬스터들의 딜이 괴랄하다는 얘기가 계속들려와서 당연히 예리한 방반2를 착용하려고 했는데 이게 하나 밖에 없으니.

예리한 공반2, 방반2 하나씩 끼는 건 좀 이도저도 아닌 것 같고, 어짜피 나는 도감작업을 하면서 올라가기 때문에 방어보단 딜에 집중하는게 더 맞는 것 같기도 하면서 또 상위던전의 딜이 얼마가 될지 모르니까 고민이 된다.

아마, 예리한 공격의반지2를 두 개 착용하지 않을까 싶다. 

 바람의나라 : 연 공략 환수 얻는 방법/환수금전소환 등급/환수소환석 파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