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리니지2 레볼루션 - 오류/접속오류/해결/해결방법/블루스택/녹스/아이폰 쿠폰

by .> 2016. 12. 14.
반응형

 

 리니지2 레볼루션

 

오류/접속오류/해결/해결방법/블루스택/녹스

 

 

 

팅김현상은 폰 기종 관계없이 많은 사람들이 겪고 있는 것 같다.

살펴보면 아이패드나 갤럭시탭을 사용하시는 분들은 별다른 튕김현상이 덜 한 것 같다.

어찌되었건, 몇 가지 오류에 대해서 설명하고자 한다.

 

간단히 요약하자면 리니지2 레볼루션은 블루스택이나 녹스로는 플레이가 불가하다(막아놨다고 함), 이 말은 아이폰유저는 쿠폰 같은 것을 받을 수 없다, 기타 여러가지 문제점들은 현재 공식적으로 이유와 해결방안이 나온 것이 없다.

게임 실행시 까만화면 등장, 서버목록이 등장하지 않는 문제는 게임을 몇 번 재실행하면 해결이 된다.

 

 (현재 아이폰 5s 사용중)

 

1. 블루스택이나 녹스로는 리니지2 레볼루션 접속 불가

 

(녹스로 리니지2 접속했을 때 나오는 화면)

 

블루스택이나 녹스로는 리니지2 레볼루션을 즐길 수 없다.

막아놓았다고 하는데 왜 막아놓았는지는 잘 모르겠다.

기본적으로 게임 진행방식이 모두 오토로 되어있어서 굳이 막아놓을 필요가 있을까 싶고,

또 파생적으로 열릴 여러 방송콘텐츠 같은 것들이 나오는데에도 제약이 있기 때문에 풀리지 않을까 싶다.

어쨌거나, 녹스나 블루스택으로는 리니지2를 할 수 없고, 이 말은 아이폰 유저들은 각종 쿠폰 등을 받을 수 없다는 얘기

 

 

2. 메인화면에서 서버를 선택할 수 없는 경우

 

서버목록이 뜨지 않는 경우는 뜰 때 까지 껐다 켰다가 하면 된다.

왜 이런 문제가 발생하는지도 모르겠고 구체적으로 해결방법도 없는 것 같다.

공식카페에서도 데이터 상의 문제일 수 있으니 껐다 키라고 얘기하고 있고,

본인 역시 이 증상이 나타났을 때, 몇 번 껐다가 켜니 원활하게 실행이 되었다.

 

3. 게임 실행시 까만화면만이 등장하는 경우

 

이 문제 역시 꽤나 많은 사람들이 겪고있는 문제인 것 같다.

본인 역시 이 문제를 겪었는데, 몇 번 껐다가 다시 실행하니 게임이 원활히 진행되었다.

 

기타 패치가 진행되지 않는 문제나 다운로드 문제는 겪은 바가 없으며, 공식카페에서도 특별한 언급이 없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