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무료 로또 추천번호 신한생명 프리미엄 로또 운세

by .> 2022. 12. 7.
반응형

 

 

무료 로또 추천번호 신한생명 프리미엄 로또 운세

 

신한생명 홈페이지에서 제공하는 무료 운세,사주가 있는데

이게 꽤나 신통방통하다고 널리 알려져 있더라구요,

지인의 권유로 알게된 이곳에서 2023 운세, 사주 보다가

프리미엄 로또운세라는 것을 발견해서

이번주부터 요긴하게 써먹어볼 생각입니다.

 

반응형

 

무료 로또 추천번호

 

 

신한생명 사주, 운세는 썩 잘맞춘다고 이래 저래 입소문이 나 있는 곳이더라.

나는 지인의 추천으로 인해 최근에 알게 됐음.

아무쪼록 들어가서 다가오는 2023년 신년운세 부터 시작해서 이것 저것 살펴보다가

내 눈에 들어온  프리미엄 로또운세,

아무쪼록 신한생명 운세, 사주를 이용해보자.

 

 

 

신한생명 운세, 사주 이용 방법.

신한생명 홈페이지에 접속 후,

상단 메뉴 중 혜택 - 생활서비스 - 운세/사주 들어가주자.

 

 

 

 

신한생명 운세/사주 메뉴.

평생 운세, 월간종합운세, 신토정비결 등 다양한 메뉴를 확인해볼 수 있다.

운세, 사주를 볼 때에 개인정보는

성별, 생년월일, 태어난시간 만 요구하기에

개인정보에 딱히 민감해할 필요는 없을 듯 싶다.

 

 

이것 저것 눌러보다가 발견한 프리미엄 로또운세.

로또 못참찌이.

바로 접속.

 

 

신한생명 사주, 운세 프리미엄 로또운세는 무료다.

사주와 마찬가지로 성별 및 생년월일, 태어난 시간을 선택하면 된다.

기준일은 오늘, 내일, 이틀만 선택할 수 있다.

 

 

1045회 로또당첨번호 추첨시간

 

 

보통은 로또를 매 주 월요일에 구입하는 편인데

이번주는 이래저래 바빠서 구입하지 못하였고,

오늘 좀 여유가되는지라 점심시간에 프리미엄 로또운세로

오늘의 운을 점쳐봤는데 꽝이었다.

 

이번주 토요일, 12월 10일에 추첨될 예정인 1045회 로또당첨번호,

신한생명에서 점쳐준 주간 로또운세를 살펴보면

지난 일요일이 아닌 이상에야 로또 구입에 적기는 딱히 없는 듯 싶다.

월, 화, 수는 로또 구입을 피하고, 재물 관리를 잘하고, 운을 바라는 일에는 승산이 없음

ㅋㅋㅋㅋㅋㅋ

금요일이 되면 금요일, 토요일 운세를 모두 볼 수 있으니

금요일날 두 날의 운세를 본 뒤

더 좋은 날에 로또를 구입해봐야겠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