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검은사막m - 반려동물 3세대/3세대 설원 늑대개 획득/주나이드 고양이/만복도

by .> 2018. 3. 25.
반응형



검은사막m


반려동물 3세대/3세대 설원 늑대개 획득/주나이드 고양이/만복도


안녕하세요 대일이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선 검은사막m 신규 반려동물, 설원 늑대개와 주나이드 고양이와 함께 반려동물 업데이트에 대해 얘기해보고자 합니다.

검은사막 모바일 반려동물 3세대

검은사막 모바일, 대규모 업데이트를 바탕으로 여러가지 많은 변화들이 있었다. 그 중 반려동물에도 몇 가지 변화가 생겼는데, 우선 신규 반려동물 두 종이 새롭게 생겨났다. 바로 주나이드 고양이와 설원 늑대개, 개인적으로 주나이드 고양이가 갖고싶었지만 거래소 입찰에 족족 떨어지는 바람에 설원 늑대개를 갖게 되었다. 아무쪼록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 중 반려동물에 관한 것은 바로 반려동물의 세대별 만족도 증가

기존 검은사막m 반려동물의 경우 세대를 올리는 이유는 오로지 반려동물의 기술 때문이었다. 흑정령 경험치 증가 외에 가방 무게 증가 등의 반려동물 기술을 바라보고 세대를 높혀갔는데, 아무래도 자신이 원하는 반려동물의 기술만을 갖추기가 힘들며, 무엇보다도 반려동물 합성 결과 역시 무작위로 결정된다는 점에서 많은 유저들이 반려동물의 세대를 높이기 보다는 자신이 원하는 기술을 갖고 있는 1세대 내지 2세대의 반려동물을 여러 가지 보유한 상황에서 그 때 그 때 상황에 맞게끔 교환해가며 사용을 하곤 했다. 

허나, 이번 업데이트에서 반려동물의 세대별로 만복도에 차이를 만들었다. 개개인에게 각기 다르게 받아들여지겠지만 아무쪼록 상위 등급의 반려동물을 갖고 있는 유저들에게 나름의 보상을 준다는 점, 반려동물의 세대를 높여야하는 새로운 이유를 만들었다는 점에서 괜찮다고 생각한다.

검은사막 모바일 신규 반려동물 설원 늑대개와 주나이드 고양이는 반려동물 상자를 통해서는 획득이 불가능하다.

검은사막 모바일 신규 반려동물인 주나이드 고양이와 설원 늑대개, 주나이드 고양이를 갖고 싶었지만 거래소에서 몇 번의 입찰 시도 끝에 설원 늑대개를 획득하게 되었다.

검은사막m 반려동물 3세대

검은사막m 3세대 설원 늑대개를 획득했다. 거래소에서 설원 늑대개 등록증 2개를 구해 바로 합성, 2세대 설원 늑대개를 획득했고 이후 바로 기존에 갖고 있던 하늘매와 합성을 통해 3세대 설원 늑대개를 획득할 수 있었다. 참고로 합성시 반려동물의 레벨이나 종류에 상관없이 세대가 같다면 합성이 가능하다. 

또한 반려동물의 외형과 기술도 선택할 수 있다. 본인의 경우 외형은 설원 늑대개를, 기술은 하늘매의 기술을 선택해서 합성을 진행하였다. 검은사막m 반려동물의 최대 레벨은 10, 반려동물 기술의 최대 레벨 역시 10이다. 검은사막m 반려동물의 경우 1세대부터 4세대까지 존재하며, 세대별로 기술을 1개씩, 4세대의 경우 총 4개의 기술을 보유할 수 있다.

이렇게 검은사막m 반려동물 3세대 3마리를 갖게 되었다. 셰퍼드의 채광 경험치가 조금 아쉽긴 하지만 전반적으로 매우 만족하고 있다. 4세대 반려동물을 만드는데에는 시간이 좀 걸리지 않을까 싶다. 아무쪼록 설원 늑대개와 악동개는 그대로 들고가고 셰퍼드를 가장 먼저 합성하지 않을까 싶다.

2018/03/06 - [모바일게임/검은사막m] - 검은사막m - 공략/반려동물 합성/반려동물 2세대/반려동물 기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