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클래시로얄 - 봄맞이팩/전설킹상자/플라잉 머신/방송

by .> 2018. 4. 2.
반응형



클래시로얄


봄맞이팩/전설킹상자/플라잉 머신/방송



안녕하세요 대일이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선 클래시로얄 봄맞이팩에 대해 얘기해보고자 합니다.


클래시로얄 봄맞이팩

클래시로얄 특가상품, 이번엔 봄맞이 팩, 세 가지 상품으로 구성되어있다는 점이 여타의 특가팩과 동일하지만 통상 2배, 3배, 4배가치 등으로 구성되어있었는데 이번엔 균일하게 세 상품 모두 2배 가치 상품이라는 점, 기존의 특가팩들은 대부분 1회만 구매 가능, 구매시 일러스트 등장이라는 옵션을 지니고 있었는데 이번 특가팩의 경우 무제한으로 구매가 가능하며 별도의 일러스트도 존재하지 않는다.

개인적으로 아쉬운 것은 상품 내에 보석이 존재하지 않는다는 것, 하지만 이름에서 알 수 있듯 봄맞이 팩이기 때문에 정식 특가팩이라고는 보기 힘들고 이벤트성 상품이라고 보면 되겠다. 아무래도 최근 발생한 매출 하락 때문에 나온 상품이 아닌가 싶다. 아마 다음달 초, 어린이날을 기점으로 해서 2배 3배, 4배가치, 상품 구성에 보석이 포함되어있는 기존과 동일한 특색을 지닌 특가팩이 나오지 않을까 싶다.


클래시로얄 봄맞이 팩, 클래시로얄 오픈 이래로 지금껏 특가팩만 구입해온 나는 이번에도 역시 구입했다. 구입을 하고나서야 무제한으로 구입이 가능하다는 것을 알게되었다. 아무쪼록 위 사진은 아레나12 전설킹 상자 결과, 라바는 썩 좋아하지 않지만 이제 곧 4레벨을 달성하게 된다. 라바를 써야하나...?

클래시로얄 플라잉 머신

이와 더불어 봄맞이 팩으로 수급한 골드로 플라잉 머신 레벨 10을 달성하였다. 개인적으로 굉장히 써보고 싶었던 카드지만 카드 레벨이 부족해서 랭크게임에서는 따로 사용하지 못하고있었는데, 이번에 레벨 10을 달성함으로써 앞으로 랭크게임에서 활용할 수 있게 되었다. 신규카드들 중 가장 먼저 감전돌이가 급부상하였는데 개인적으로 플라잉머신도 빛을 볼 날이 오지 않을까 싶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