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결혼

본식 dvd 후회

by .> 2024. 4. 22.
반응형

 

 

본식 dvd 후회 없다. 되려 제일 잘한 일이라 생각한다. 만족하는 이유는 좋은날 우리들의 모습, 가족들의 모습, 주변인들의 모습이 생생하게 담겨있으니까. 이미 지나가버린 시간이 담겨있으니까. 누군가는 이야기한다, 본식 dvd 그거 안봐, 아니 근데 이걸 맨날 보려고 찍는게 아님, 중요한건 본식 dvd를 몇 번 보느냐가 아니라 그 당시 그 순간을 볼 수 있냐 없냐임. 본식 dvd 한 사람은 언제든 원할 때면 영상을 보며 그 당시 그 순간을 되새김질 할 수 있는거고, 하지 않은 사람은 그냥 머릿 속에 있는 기억이 전부인거고. 할 수 있는데 안하는거랑, 못하는건 아예 다른 이야기임. 그래서 나는 했음. 무엇보다도 그 당시 우리들의 모습이 생생하게 담겨있다는 것만으로도 돈 값은 하고도 남는게 아닐까라는게 내 생각이었고. 

따로 내가 선택한 업체에 대한 홍보를 하려는게 아님, 당연히 난 내가 선택한 업체에 대한 이야기는 언급하지 않을 것임, 가격대를 이야기하자면 90만원. 가격대도 천차만별이고 구성도 1인이냐 2인이냐, 캠이 1개냐 2개냐 3개냐 등등 선택지가 상당히 많은데 너무 머리아프게 생각할 것 없이 사용할 수 있는 금액에 한해서 본식 dvd는 꼭 진행하라는 것. 누군가는 이야기하겠지, 그 돈을 그렇게 써? 그러면 나는 대답하겠지, 그러면 어떻게 쓸건데?

지난날 나의 모습, 우리들의 모습이 담겨있는 영상이 참 좋다. 통상 구성은 편집본과 무편집촬영본, 이렇게 두 가지를 내어준다. 잘 편집된 어여쁜 영상도 좋은데 나는 편집 없이 결혼식의 시작부터 끝이 담긴 영상이 참 좋더라.

돈은 벌면된다. 근데 지나간 시간은 되돌릴 수 없다. 그래서 난 본식 dvd 했고, 상당히 만족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