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로스트아크/로스트아크 대륙

로스트아크 - 만월의 고택 모코코/애니츠 모코코 씨앗 위치

by .> 2019. 1. 3.
반응형



로스트아크


만월의 고택 모코코/애니츠 모코코 씨앗 위치


안녕하세요 대일이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선 로스트아크 만월의 고택 모코코 씨앗 위치에 대해 얘기해보고자 합니다.

로스트아크 만월의 고택 모코코 씨앗 위치

로스트아크 애니츠 델파이현 내에 위치해 있는 던전 만월의 고택, 로스트아크 내의 모든 던전은 모험의서 완성도에 영향을 끼치며, 노말/하드 두 가지 난이도가 있고 이 두 난이도 모두 클리어해야 한다. 아무쪼록 만월의 고택의 경우 별도의 모험의서 관련 내용은 존재하지 않으며 10개의 모코코 씨앗만 위치해 있다. 따로 복잡하게 숨겨져 있는 모코코 씨앗은 없기 때문에 무난하게 진행할 수 있다.


로스트아크 만월의고택 모코코

로스트아크 만월의고택 모코코 씨앗 위치, 1번 모코코 씨앗의 위치다.

로스트아크 만월의고택 모코코 씨앗 위치, 2번 지역에서 두 개의 모코코 씨앗을 획득할 수 있다.


만월의고택 모코코씨앗 공략, 3번 지역의 경우 항아리를 부셔야 모코코 씨앗을 획득할 수 있다. 참고로 이러한 지형지물의 경우 데미지가 아니라 타격횟수가 중요하기 때문에 한 번에 많은 타격 횟수를 가진 스킬을 사용하면 보다 빠르게 부술 수 있다. 데빌헌터를 예로들면 플라즈마 불릿, 나선의 추적자 등의 스킬을 활용하는 것이 좋다.

항아리 아래로 손을 넣어 캐고 싶지만 그럴 수 없다.


만월의 고택 모코코 씨앗 공략, 이후는 무난무난하다. 던전을 클리어해나가는 동선 내에 위치해 있다. 4번 모코코 씨앗의 위치다.

5번 모코코 씨앗의 위치, 이후 동선을 조금 조심해야하는데 6번 모코코 씨앗의 경우 던전 이동 경로에서 벗어난 지역에 위치해 있기 때문에 6번 모코코 씨앗을 획득한 뒤 진행하는 것이 좋겠다. 6번 모코코 씨앗을 두고 보스방에 들어가면 다시 나오지 못해 처음부터 여기까지 다시 진행해야한다.


만월의고택에서 유일하게 던전 내 동선에서 동떨어져 있는 6번 모코코 씨앗의 위치, 꼭 줍고 갈 수 있도록 하자. 


만월의 고택 모코코 위치

만월의고택 모코코, 7번 모코코 씨앗의 위치다. 막혀있는 것 처럼 보이지만 집 안으로 들어갈 수 있다. 집 안에서 몬스터를 처치한 뒤 모코코 씨앗을 챙길 수 있도록 하자.


마지막으로 8번 모코코 씨앗의 위치다, 찾기 어렵지 않다. 이상으로 로스트아크 애니츠 던전 중 하나인 만월의고 택 내의 모코코 씨앗 위치에 대해 알아보았다. 다음 지역은 애니츠 세 번째 지역인 등나무 언덕이다.

로스트아크 - 등나무 언덕 모험의서/모코코 위치/사슴 뒷발굽 전골/사모의 감정이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