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로스트아크/로스트아크 대륙

로스트아크 - 소리의 숲 모험의서/모코코 씨앗 위치/적가문 계승 단약

by .> 2019. 1. 3.
반응형


로스트아크


소리의 숲 모험의서/모코코 씨앗 위치/적가문 계승 단약

안녕하세요 대일이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선 로스트아크 애니츠 지역 중 하나인 소리의 숲 모험의서 및 모코코 씨앗 위치에 대해 얘기해보고자 합니다.

로스트아크 소리의 숲 모험의서

로스트아크 애니츠 소리의 숲에는 8개의 모코코 씨앗 외에 숨겨진 이야기1개, 뷰포인트 2개, 몬스터 3마리와 요리 적가문 계승 단약 1개 외에 던전 적의 결계가 위치해 있다. 어디서 시작하던 상관 없지만 황혼의 연무에서 내려와와서 1번 모코코 씨앗부터 움직이는게 동선이 조금 더 깔끔하지 않나 생각한다.


로스트아크 소리의숲 모코코, 1번 모코코 씨앗의 위치다. 찾기 어렵지 않다.

로스트아크 작가문 계승 단약

로스트아크 애니츠 모험의서 요리 중 유일하게 별도로 제작하지 않고 습득 즉시 소비해서 등록 가능한 요리인 적가문 계승 단약이다. 찾기 어렵지 않다.


로스트아크 적가문 계승 단약을 챙긴 뒤 아래 쪽으로 내려가면 두 번째 모코코 씨앗을 획득할 수 있다.

로스트아크 소리의숲 관문 근방에서 세 번째 모코코 씨앗과 뷰포인트 요문구덩이를 체크해주자.


로스트아크 소리의숲 모코코

로스트아크 소리의숲 모험의서 몬스터 뒤틀린 악몽의 시선과 살아난 시체병사를 잡아주자.

이후 위로 올라가 뷰포인트 공명의샘을 체크해주자.


그리고 공명의 샘 가운데에서 승천에 실패한 이무기와 네 번째 모코코 씨앗을 획득한 뒤 우측으로 이동해주면 된다.

로스트아크 소리의숲 모코코, 5번째 모코코 씨앗의 경우 빨간색화살표방향으로 이동해주면 된다. 따로 나무를 부수지 않아도 이동이 가능하다.


이곳에서 총 3개의 모코코 씨앗을 획득할 수 있다.


로스트아크 소리의숲 숨겨진 이야기 사모의 감정이란

로스트아크 소리의숲에는 사모의 감정이란#2가 위치해 있다. #1은 등나무 언덕에, #3은 거울 계곡에 위치해 있다.

마지막으로 던전 적의 결계 입구로 가는 길목에서 모코코 씨앗을 획득해준 뒤 던전 적의 결계로 이동해주면 되겠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