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로스트아크/로스트아크 대륙

로스트아크 - 거울계곡 모험의서/모코코 씨앗 위치/객주도사의 과거/사모의 감정이란

by .> 2019. 1. 4.
반응형



로스트아크


거울계곡 모험의서/모코코 씨앗 위치/객주도사의 과거/사모의 감정이란


안녕하세요 대일이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선 로스트아크 애니츠 거울 계곡 모험의서 및 모코코 씨앗 위치에 대해 얘기해보고자 합니다.

로스트아크 거울계곡 모험의서

로스트아크 애니츠 거울계곡 모험의서, 모코코 씨앗 위치, 거울 계곡에는 총 7개의 모코코 씨앗과 1개의 뷰포인트 이외에 3마리의 몬스터, 숨겨진 이야기 3개가 위치해 있다. 다만 객주도사의 과거를 제외한 나머지 두 이야기는 시리즈로 이어지는 이야기들이기 때문에 동선을 깔끔하게 짤 필요가 있겠다.


로스트아크 거울 계곡 숨겨진 이야기 객주도사의 과거, 집 안으로 들어가면 찾을 수 있다. 찾기 어렵지 않다.

로스트아크 사모의 감정이란#3은 거울 계곡에 위치해 있다. 1편은 등나무 언덕, 2편은 소리의 숲에 있다. 숨겨진 이야기 사모의 감정이란은 별도로 진행하는 것이 더 좋다고 생각한다.


로스트아크 거울계곡 모코코

로스트아크 애니츠는 전반적으로 껄끄러운 것이 없다. 대부분 미니맵에 표시된 곳에 위치해 있으며 별도로 숨겨져 있는 것이 딱히 없다. 바람 여우 우두머리 또한 해당 위치에 있다.

로스트아크 애니츠 몬스터 거대한 불도깨비와 거대한 붉은 사자탈, 모두 쉽게 발견할 수 있다.


로스트아크 거울계곡 모코코, 1번 모코코 씨앗의 상세 위치다. 풀에 가려져 있지만 찾기 어렵지 않다.

로스트아크 애니츠 뷰포인트 구름 절벽을 체크해준 뒤 왼쪽으로 이동해서 2번 모코코 씨앗을 챙길 수 있도록 하자.


로스트아크 애니츠 내의 모코코 씨앗 중 가장 난해했던 모코코 씨앗의 위치가 아닐까 싶다. 빨간색 화살표 방향으로 이동해주면 된다.

그대로 길을 따라가다보면 3번 째 모코코 씨앗을 획득할 수 있다.


로스트아크 객주도사의 과거

로스트아크 거울계곡 모코코 씨앗 위치, 4번 모코코 씨앗 역시 화살표방향으로 이동해주면 된다.

모코코 씨앗을 어렵지 않게 찾을 수 있다.


로스트아크 거울계곡 모코코, 5번과 6번 모코코 씨앗은 어렵지 않게 찾을 수 있다.


로스트아크 애니츠 숨겨진 이야기 중 하나인 대사부의 자격#3의 위치, 대사부의 자격#1,#2는 항구도시 창천에 위치해 있다.

마지막으로 석탑 옆에서 7번째 모코코 씨앗을 찾으면 거울 계곡 내의 모든 모코코 씨앗과 모험의서 관련 내용이 마무리가 된다. 다음 지역은 황혼의 연무다.

로스트아크 - 황혼의연무 모험의서/모코코/단단한 무덤돌/뷰포인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