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로스트아크/로스트아크 대륙

로스트아크 - 삶과 죽음의 경계 모코코/전설의 비법서/또다른 이야기

by .> 2019. 1. 4.
반응형



로스트아크


삶과 죽음의 경계 모코코/전설의 비법서/또다른 이야기


안녕하세요 대일이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선 로스트아크 애니츠 대륙의 마지막 맵인 삶과 죽음의 경계에 대해 얘기해보고자 합니다.

로스트아크 삶과 죽음의 경계 모코코

로스트아크 애니츠 황혼의연무 내에 위치한 던전 삶과 죽음의 경계, 이곳에는 총 5개의 모코코 씨앗과 요리 재료 전설의 비법서가 위치해 있다. 전설의 비법서의 경우 애니츠 모험의서 요리 중 하나인 경계를 초월한 탕을 만드는데 필요한 재료다. 


로스트아크 전설의 비법서

로스트아크 전설의 비법서를 삶과 죽음의 경계에서 획득할 수 있다. 전설의 비법서는 애니츠 요리 중 하나인 경계를 초월한 탕을 만드는데 필요한 재료로 전설의 비법서를 들고 항구도시 창천 내의 NPC 소빈에게 들고가면 된다.

로스트아크 - 애니츠 요리 총정리/연가문 비전의 양념요리/사슴 뒷발굽 전골/경계를 초월한 탕


로스트아크 삶과 죽음의 경계 모코코 씨앗 위치

로스트아크 삶과 죽음의 경계 모코코 위치, 막혀있는 것 처럼 보이지만 빨간색 화살표 방향으로 이동해주면 된다. 두 개의 모코코 씨앗을 획득할 수 있다.


이곳 역시 빨간색 화살표 방향으로 이동해주면 되겠다. 이곳은 한 개의 모코코 씨앗이 위치해 있다.


역시 빨간색 화살표 방향으로 이동해주면 되겠다. 이 곳에는 2개의 모코코 씨앗이 위치해 있다. 

로스트아크 애니츠 또 다른 이야기

로스트아크 애니츠 모험의서, 따로 수집품을 모으지 않고 이렇게 요리, 뷰포인트,몬스터, 던전, 숨겨진 이야기와 스퀘어홀만 마무리해줘도 70%를 넘겨 생활 포인트 물약을 받을 수 있다. 또 다른 이야기 계승되는 것과 비와 별과 바람의 경우 메인퀘스트를 완료한 뒤 항구도시 창천과 거울 계곡에서 받을 수 있는 퀘스트를 완료하면 마무리 지을 수 있다. 다음 지역은 새로운 대륙, 아르데타인이다.

로스트아크 - 아르데타인 모험의서/메마른 통로 모코코/작가의 고집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