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맛집

롯데월드타워 전망대 가격/서울스카이 할인/롯데타워 전망대 예약/서울 야경

by .> 2019. 1. 4.
반응형



롯데월드타워 전망대 예약/서울스카이 할인/롯데타워 전망대 가격/서울 야경

안녕하세요 대일이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선 롯데월드타워 서울스카이에 대해 얘기해보고자 합니다.

롯데월드타워 전망대 예약

롯데월드타워 전망대에 다녀왔다. 정식명칭은 서울스카이, 가격의 경우 어른(만 13세 이상) 27,000원 어린이(36개월~12세 이하) 24,000원이다. 기본적으로 입장할 시간대를 예약해서 들어가는 시스템이며 공식홈페이지 내지 네이버 등 예약을 진행하면 된다. FAST PASS의 경우 별도의 예약이 필요한 일반 입장권과 다르게 예약 없이 바로 입장가능한 입장권이며 현장발권만 진행하며 가격은 50,000원이다.


세계 5위, 국내에서는 최고 높이를 자랑하는 롯데월드 타워 가장 높은 곳에 위치한 전망대 서울스카이, 올라가서 보면 서울이 한 눈에 보인다. 

롯데월드타워 전망대에 오르니 모든 사물이 다 장난감처럼 보인다. 약간 레고를 보는 느낌이 들기도 했다.

올림픽공원, 앞에서 보면 엄청난 크기를 자랑하는 세계평화의문도 전망대에선 별 거 아니다.


서울스카이 할인

서울스카이 할인, 기본적으로 모바일 앱 이용시 할인을 받을 수 있으며 롯데카드로 결제시 20%할인 이외에 롯데임직원 50%할인 등이 있으니 해당사항이 있는지 참고할 수 있도록 하자.

롯데타워 전망대, 날씨가 맑아 정말 좋았다.

롯데월드타워, 정말 높다.


롯데타워 전망대 예약

롯데타워 전망대 예약, 되도록이면 예약을 하고 가자. 평일 낮에 갔더니 관람객도 많지 않고 한가하였으나 어떻게 될지는 모르는 것이기 때문에 마음 편히 예약을 하고 가는 편이 좋겠다. 참고로 롯데월드타워 입장 전에 공항에서 소지품 검사 하는 것 처럼 검사를 한다. 비행기와 동일하게 라이터 반입은 불가능하다. 관람을 마친 뒤 내려와서 1층 매표소 근처에서 받을 수 있는데 통 하나에 뒤섞여 보관 되어 내 것을 찾기란 쉽지 않다. 알아두자.


롯데월드타워 전망대 관람시간, 관람시간 자체는 마음먹고 휙 둘러보면 1시간 이내로 마무리 지을 수 있다. 다만, 뭐 그리 급하게 둘러볼 일도 없거니와 무엇보다도 야경을 보고 싶어서 여기저기 돌아다니고 앉아 있기도 하면서 시간을 보냈다. 야외 테라스로도 나갈 수 있다. 겨울엔 나가지 말자. 춥다.


서울 야경 명소 추천

서울 야경 명소 추천, 롯데월드타워 전망대에서 바라본 서울 야경이 굉장히 멋졌다. 낮의 탁 트인 풍경과는 또 다른 맛이랄까, 아무쪼록 해가 저물어 가는 모습부터 야경까지 모든 것이 마음에 들었다.


롯데타워 야경, 이렇게 높은 곳에서 이렇게 바람 한 점 없이, 이렇게 따뜻하게 야경을 감상할 수 있다는 것이 너무 좋았다. 


서울스카이, 재방문의사가 있냐고 묻는다면 당연히 있다. 빠른 시일 내에는 가지 않겠지만 1년에 한 번 정도는 가 도 좋지 않을까 싶다. 특히 눈이 내리는 날이나 비가 내리는 날 한 번 방문해보고 싶다.


롯데월드타워 전망대 포스팅 마무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