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로스트아크

로스트아크 - 섬의마음 보상 리뉴얼/유뮬 선원 벨로나/신규 레이드

by .> 2019. 3. 20.
반응형



로스트아크


섬의마음 보상 리뉴얼/유뮬 선원 벨로나/신규 레이드


안녕하세요 대일이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선 리뉴얼된 섬의마음 보상 및 업데이트 내역에 대해 간략하게 얘기해보고자 합니다.

로스트아크 섬의마음 보상

로스트아크 섬의마음 보상이 개편되었다. 저번주에 pvp,생활, 항해2t 아이템 최대 레벨이 520으로 상향된 것에 이어 섬의마음 보상까지 개편이되었다. 개편된 섬의마음 보상을 살펴보면 보상 중간중간 섬의마음, 혹은 섬 내에서 얻을 수 있는 특별한 재화들을 얻기위해 필요한 화폐들을 얻을 수 있는 오페르의 섬 화폐 선택 상자가 눈에 띄고 조화장비 제작법과 함께 섬의마음 70개를 획득했을 때 얻을 수 있는 선원 벨로나가 눈에띈다.


로스트아크 유물선원 벨로나

로스트아크 섬의마음 보상테이블, 눈에 띄는 것은 중간중간에 획득할 수 있는 오페르의 섬 화폐 선택 상자와 오페르의 증표 선택 상자, 섬의마음을 비롯하여 여러가지 재화를 얻는데 필요한 다양한 재화들을 보상을 통해 보다 쉽게 획득할 수 있게 되었다.


로스트아크 신규레이드 벨가누스 칼엘리고스

로스트아크 섬의마음 70개를 모으면 획득할 수 있는 유물선원 벨로나, 항해술 레벨4로 선박 이동 속도가 5노트 증가하며(베아트리스의 축복은 3노트) 쾌속운항 사용 시 이동속도가 2노트 증가한다. 뭐..좋다는 말 이외에는 딱히 할 말이 없는 것 같다. 꼭 갖고 싶다.


로스트아크 부캐 섬마

로스트아크 고블린섬, 발푸르기스, 황혼의섬, 비밀기지 X-301, 알라케르, 격류의섬, 알트아이젠, 얼음과 불의섬, 에라스모의 섬, 잠자는 노래의 섬, 거대 버섯 섬, 세월의 섬, 스피다 섬, 신월의 섬, 총 15개의 섬의 마음 획득 난이도가 하향되었다. 특히 보스가 등장하는 섬들의 경우 보스 출현 시간이 명확하게 바뀌는 등의 변화가 있었다.


위의 섬 25개는 이전에 업데이트된 섬들로 본캐로 이미 섬의마음을 획득한 경우 부캐로 갔을 경우 보다 쉽게 섬의마음을 획득할 수 있는 섬들이다.

거대 버섯 섬과 신월의 섬 같은 경우 각각 벌목과 수렵 4랭크가 되어야만이 진행이 가능했는데 이제 1랭크 채집물이 추가되어서 별도의 생활포인트 투자 없이도 섬의마음을 획득할 수 있게끔 변경되었다. 또한 스피다 섬의 입장시간이 22시 40분에 가능해졌다.


로스트아크 신규레이드, 벨가누스는 다음주인 3월27일에 업데이트되며 칼엘리고스는 4월10일에 업데이트예정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