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로스트아크

로스트아크 - 암살자 사전예약 이벤트/블레이드/데모닉

by .> 2019. 7. 19.
반응형


로스트아크 암살자 사전예약 이벤트 블레이드 데모닉

안녕하세요 대일이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선 로스트아크 암살자에 대해서 간략하게 얘기해보고자 합니다.

로스트아크 암살자 사전예약 이벤트

로스트아크 신규직군 암살자 사전예약 이벤트가 시작됐다. 암살자는 이번달 말, 7월 31일에 업데이트 예정이며 일단 블레이드와 데모닉 두 직업이 출시된다. 사전예약이벤트는 하단의 링크를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핸드폰 번호만 입력하는 것으로 간단하게 완료할 수 있다.

로스트아크 암살자 사전예약 이벤트 페이지 바로가기

로스트아크 암살자 블레이드 시너지

로스트아크 암살자 사전예약 페이지에서 블레이드와 데모닉의 스킬을 간략하게 살펴볼 수 있는데 개인적으로 나는 데모닉이 끌린다. 조금 아쉬운 것은 RPG에서 흔하게 볼 수 있는 정통 마법사 클래스는 로스트아크에서 찾아볼 수 없다는 것, 그나마 흑마법사 느낌이 나는 데모닉을 플레이해보고자 한다. 개인적으로 성능은 블레이드가 더 좋을 것 같은 느낌이 든다.


로스트아크 리샤의 편지에서 블레이드와 데모닉의 특성에 대해 조금 더 알 수 있었는데 링크첨부와 함께 여기에선 간략하게 얘기해보고자 한다.

먼저 로스트아크 블레이드의 주된 무기는 세 자루의검, 쌍검과 장검을 활용한다는 것이다. 블레이드는 화려하고 신속한 공격이 주를 이루며, 스킬 트라이포드 중 받는 피해 감소, 회피기 등을 장착 할 수 있다고 한다. 이외에 시너지효과로는 다른 파티원의 백어택 효과 증가, 자신 및 파티원의 공속, 이속 증가를 줄 수 있다고 한다. 새롭게 추가되는 백어택 시너지가 궁금하다.


로스트아크 데모닉 시너지

로스트아크 데모닉의 경우 데모닉 웨폰이라는 특수 무기를 사용하는데 이 무기는 스킬에 따라 근거리공격과 원거리 공격이 모두 가능하다는 특징을 갖고 있다. 데모닉의 각성기는 악마로 변신을 할 수 있는데 악마로 변신을 하면 악마 전용 스킬을 사용할 수 있다고 한다. 이외에 데모닉의 알려진 시너지 효과는 적이 받는 피해 증가, 호크아이와 인파이터와 겹치는 시너지다.


이상으로 로스트아크 신규 직군 암살자에 대해 간략하게 알아보았다. 더 자세한 정보는 하단의 링크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조금 궁금한 것은 이전에 나왔던 아바타 패키지 상품들, 이를테면 은가비라던지, 크리스마스 등의 아바타 상자를 열면 그대로 사용가능 한지, 그리고 이번에 새롭게 나올 트리시온 패스는 메인퀘스트가 어디까지 완료될지 정도가 궁금해진다. 큰 이변이 없는 한 나는 데모닉을 플레이할 것 같다.

로스트아크 리샤의 편지, 블레이드&데모닉 편 바로가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