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로스트아크

로스트아크 - 이벤트 트리시온패스 차이점/정식 출시 이벤트/기공사 시작

by .> 2019. 12. 5.
반응형


로스트아크 이벤트 트리시온패스 차이점 정식 출시 이벤트 레벨업 이벤트

안녕하세요, 로스트아크가 페이튼, 홀리나이트와 함께 정식 서비스를 시작했어요.

로스트아크 이벤트 트리시온패스 차이점

로스트아크 신규직업 홀리나이트가 출시됐다. 창술사와 암살자 업데이트때에도 그래왔듯이 역시나 이번에도 신규직업 홀리나이트 업데이트와 함께 이벤트 트리시온패스 1장이 함께 지급됐다.

로스트아크 상점에서 판매하는 트리시온 패스와 이벤트 트리시온 패스의 차이점은 기록의 서라는 듀토리얼 던전(1시간 소요)을 하느냐 마느냐 뿐이었고, 계정 내 레벨 50 캐릭터가 있어야만이 사용 가능하다는 것은 둘 모두 동일했는데 이번 패치로 인해서 트리시온 패스는 계정 내에 50레벨 캐릭터가 없어도 패스를 사용할 수 있다.

뭐랄까, 그래도 듀토리얼은 진행해야하지 않을까하는 생각이 들긴하는데...견습 레이드라도 어떻게 좀 집어넣던가 해야지 스킬도 써보고 맞아도보고 하는건데....근데 또 돈 5만원이나 썼는데 극초반부터 쎄게 굴리면 싫어할랑가....이미 이번 업데이트로 인해서 숙루메부터 난리가 나고 있긴한데...뭐 저는 레이드 유저가 아니긴 합니다만...서로 서로 돕고 도와가며 하면 좋겠다만...


로스트아크 이벤트 트리시온패스 취소 캐릭터 삭제

이번 업데이트로 인해서 상점에서 판매하는 트리시온패스 이용 시 계정 내 50레벨 캐릭터가 없어도 점핑 성장을 바로 진행할 수 있다. 

홀리나이트 업데이트 기념으로 지급된 이벤트 트리시온패스는 3월18일 정기점검 이후 삭제되기 때문에 꼭 그 이전에 사용하는 것이 좋겠다.

이벤트 트리시온패스를 한 번 사용하면 취소할 수 없다. 캐릭터를 삭제하면 이벤트 트리시온패스 까지 같이 삭제되며 별도로 이벤트 트리시온패스를 더 준다거나 하는 일은 없으니 신중하게 고를 수 있도록 하자.

일단 캐릭터를 고르고, 점핑 성장 시작을 눌러놓으면 듀토리얼 던전을 진행하지 않아도 계속해서 그 상태로 유지가 된다.

예를들면 창술사 때 창술사에 이벤트 트리시온 패스를 사용했지만 던전을 돌기가 너무 귀찮아서 던전을 돌다 말았는데 아직까지 점핑 성장 진행 중이며, 듀토리얼 던전을 완료하면 욘이 아니라 페이튼에 떨어지게 된다.


로스트아크 정식 출시 이벤트

로스트아크 정식 출시 기념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으니 꼭 확인한 뒤 보상을 획득할 수 있도록 하자. 아이템레벨 600달성시 부터 725까지 일정 레벨 달성 시 여러가지 재화를 받을 수 있다.

이외에 홀리나이트를 육성할 시 홀리나이트 레벨 달성도에 따라 추가적인 보상을 획득할 수 있으니 이것 또한 참고할 수 있도록 하자.

로스트아크 아이템레벨 달성 이벤트 페이지 바로가기

애석하게도 이번 트리시온패스는 기공사에 사용했다. 딱히 커다란 이유는 없고 창술사는 기록의 서 진행 도중 멈춰버렸고, 데모닉은 어찌저찌 기록의서 끝내고 욘도 다 끝냈는데 당췌 재미도 모르겠고 정이 안가서 멈춰있고, 홀리나이트도 뭔가 비슷하게 되지 않을까 싶어서 제일 궁금했던 직업 중 하나인 기공사를 골랐다.

로스트아크 모험의서와 관련된 포스팅을 쭉 진행하다가 슈샤이어에서 숨겨진 이야기 하나에 완전히 질려버렸거니와, 섬의 마음 얻으러 다니고 이와 관련 포스팅을 하기에도 정신 없어서 잠정 중단 상태였는데, 지금에 와선 섬의마음도 실상 4개 빼고 다 먹어놓은 상태에다가 페이튼도 업데이트 되었겠다, 빠릿빠릿한 기공사로 로헨델부터 모험의서를 시작해봐야겠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