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로스트아크/로스트아크 섬

로스트아크 - 스노우팡 아일랜드 공략/스노우볼코인/눈사람의 목도리

by .> 2019. 12. 11.
반응형

로스트아크 스노우팡 아일랜드 공략 스노우볼코인 눈사람의 목도리

안녕하세요, 오늘 새롭게 열린 이벤트섬 스노우팡 아일랜드에 대해서 이야기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로스트아크 스노우팡 아일랜드 섬의마음 얻는 방법 모코코씨앗 위치

스노우팡 아일랜드가 2020년 정식 섬으로 승격됐네요. 이에 새롭게 포스팅 작성해봤습니다.

 

로스트아크 스노우팡 아일랜드 공략

로스트아크 이벤트 섬 스노우팡 아일랜드가 금일 업데이트를 기점으로 유저들에게 개방됐다.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물씬 풍겨나는 스노우팡 아일랜드에서 이벤트에 참여하고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하면 좋을 것 같다.

호불호가 있겠지만 개인적으로 이런 아기자기한 맛을 좋아해서 로스트아크를 소소하게 즐기고 있는 나로서는 섬 분위기부터 눈싸움까지 모든 것이 마음에든다.

 

 

 

스노우팡 아일랜드, 위치는 슈샤이어 아래 쪽에 위치해 있으며 별도로 정기선이 없기 때문에 비프로스트로 위치를 저장해서 쉽게 오고다닐 수 있도록 하자. 입장 가능 시간은 0시부터 매 2시간마다 열리며, 1월 15일 정기점검 전까지 열린다.

스노우팡아일랜드 스노우볼코인 필요갯수

로스트아크 스노우팡 아일랜드 섬 내부 모습,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것이 너무 좋다. 모든 이벤트섬이 그래왔듯이 스노우팡 아일랜드에도 모코코 씨앗과 더불어서 따로 숨겨져 있는 요소는 없는 것으로 보인다.

기존 모코코 씨앗과는 다르게 이벤트 모코코 씨앗, 뭐 예를 들면 모코코 뿌리 뭐 이런거 만들어서 이벤트섬과 함께 진행하면서 다양한 보상을 주면 좋은데 늘 얘기하지만 뭔가 이렇게 오밀조밀하게 잘 만들면서 꼭 유저들에게 뭐 하나라도 주는건 굉장히 아까워한다. 조금 아쉬운 부분.

로스트아크 스노우팡 아일랜드 눈사람의 목도리 상자

로스트아크 스노우팡 아일랜드에선 눈사람의 목도리 상자를 통해 눈사람의 목도리를 획득할 수 있다. 일일퀘스트 4회와 이벤트 퀘스트까지 총 5회 퀘스트를 완료하면 되는데, 일일퀘스트인점으로 미루어보아 일 단위로 초기화 될 것으로 보인다.

좀전에 12시에 방문해서 1. 크게 를 마무리했는데 2. 더 크게!는 진행되지 않았다.

섬에 입장해서 조금 기다리다보면 협동퀘스트 `우는 아이에게도 선물을`이 진행된다. 퀘스트 내용은 별 거 없이 그저 선물상자를 옮기면 되는 것이고, 보상은 스노우팡코인 20개다.

협동퀘스트 우는 아이에게도 선물을 마치고 조금 대기하다보면 눈보라전장으로 자동이동하게되며, 이곳에선 무작위로 팀이 나뉘어 눈싸움을 진행하게 된다.

눈보라 전장에 떨어져있는 눈덩이를 집어든 뒤에 눈싸움을 시작하면 된다.

눈덩이를 집어들면 평타를 사용하면 눈덩이를 던질 수 있으며 이외에 별도로 생기는 스킬은 총 3개, Q는 공격속도 증가, W는 이동속도 증가, E는 거대 눈덩이 던지기. 거대 눈덩이에 맞은 적은 바로 눈사람으로 변하게 된다.

스노우팡 아일랜드 눈싸움

스노우팡 아일랜드 눈싸움이 시작됐다. 평타에 맞게되면 머리 위에 눈꽃모양의 표식이 생긴다. 일정시간이 지나면 사라지며, 눈꽃모양의 표식이 3개가 되면, 즉 평타에 3방 맞게 되면 눈사람으로 변하게 되고, 눈사람 상태에선 평타 한 대에 즉사하게 된다.

눈사람으로 변했을 때에는 이동기 외에는 아무것도 사용할 수 없다. 10초 내외로 지속되고 이 시간이 지나면 풀리지만 풀리기 전에 죽는 경우가 많다.

눈싸움을 하다보면 건물 왼쪽으로 숨으세요, 혹은 건물 오른쪽으로 숨으세요 라는 메세지가 나온다. 메세지 출력이후 일정 시간이 흐르면 눈보라가 휘몰아치며 눈보라에 맞으면 바로 눈사람으로 변하기 때문에 재빠르게 숨는 것이 중요하다.

건물에 숨으로는 메세지 출력 이후 눈보라가 치기 전까지 얼마간의 시간이 있기 때문에 상대방진영 쪽에서 대기하다가 눈보라를 피해기 위해 건물 한 켠에 숨어있는 다수의 적을 E스킬로 맞춰 단번에 많은 사상자를 내는 공격적인 플레이도 가능하다.

 

스노우팡 아일랜드 눈싸움, 적을 처치하면 10점, 어시는 3점을 획득할 수 있다.

눈싸움이 막바지에 다다르면 거대 눈사람이 소환된다. 이 거대 눈사람의 경우 평타 1대 당 1점을 획득할 수 있다.

눈싸움에서 승리한 팀은 스노우볼코인 100개를, 패배한 팀은 70개를 획득할 수 있다. 순위에 따른 코인 갯수는 차이가 없다.

스노우팡 아일랜드 교환 목록, 아크와 아이템레벨 제한이 있는 보상을 제외한 나머지, 포식자의 파편 상자부터 갈라토늄까지 모두 획득하려면 필요한 코인은 1285개, 일일퀘스트가 계속 생기는 것인지는 모르겠지만 일일퀘스트는 제외하고 확정적으로 얻을 수 있는 스노우볼코인의 최소 개수는 90개(운반퀘스트 20개+눈싸움 패배 70개)

 주 당 15회 참여하면 아이템레벨제한이 있는 보상과 아크를 제외한 나머지 보상을 모두 획득할 수 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