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로스트아크/로스트아크 섬

로스트아크 - 기회의섬 섬의마음 공략/모코코 씨앗 위치/강태공의 주머니

by .> 2019. 10. 6.
반응형

로스트아크 기회의섬 섬의마음 공략 모코코 씨앗 위치 강태공의 주머니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선 로스트아크 기회의섬 섬의마음 얻는 방법에 대해서 이야기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로스트아크 기회의섬 섬의마음 얻는 방법

로스트아크 기회의섬

섬의마음 얻는 방법 : 섬에서 진행되는 경쟁퀘스트 `황금 붕어를 잡아라` 완료 시 획득할 수 있는 강태공의 주머니에서 확률적으로 획득 가능

모코코씨앗 : 1개

특징 : 섬 디자인은 굉장히 예쁨, 섬의마음 잘 안줌(8개월 정도 걸린 듯), 다른 부가적인 것들도 많이 안떨어져서 디자인 빼고는 여러모로 짜증나는 섬. 

기회의섬 1등 하는 방법은 낚시 4랭 기준 `황금 붕어를 잡아라` 퀘스트 시작 1분 전에 낚시를 시작하면 3번째 낚시대 들어올릴 때 경쟁퀘스트가 시작함 = 바로 1마리 먹고 시작, 이외에 입질 관련 운빨 필요.


로스트아크 기회의섬 1등하는 법

로스트아크 기회의섬에는 1개의 모코코 씨앗이 위치해 있다. 맵 9시 지역에 위치해 있다. 찾기 어렵지 않다.


로스트아크 기회의섬 모코코씨앗 위치

로스트아크 기회의섬, 경쟁퀘스트 황금붕어를 잡아라 결과에 따라 1등에게는 강태공의 주머니가 3개, 2등과 3등에게는 2개씩 주어지며 그 아래로는 1개를 획득할 수 있다. 강태공의 주머니에선 기회의섬 섬의마음 외에 실링과 해적주화 등을 획득할 수 있다. 

기회의섬에서 1~3등을 숱하게 해봤는데 낚시 4랭 기준, `황금 붕어를 잡아라` 시작 1분 전에 낚시를 시작하면 3번째 물고기 들어올릴 쯤에 퀘스트가 시작되서 남들보다 빠르게 황금 붕어 1마리를 잡고 시작할 수 있으며, 투망을 찍어놓으면 물고기 입질 영향을 덜 받아 안정적으로 낚시를 지속해나갈 수 있다.

그리고 개인적인 느낌이지만 5랭크에서 낚시를 하면 입질 시간이 훨씬 짧은 것 같다는 생각이 든다.


기회의섬 섬의마음을 획득했다. 획득했을 때의 등수는 3등이었다.

주위의 대부분 사람들이 2등했을 때 먹었다고 해서 1등을 하다가 마지막에 한 마리를 놓쳐 의도적으로 2등을 해보기도하고, 아예 늦게 들어가서 몇 안되는 사람들하고 수 십분을 낚시를 해서 겨우겨우 경쟁퀘스트를 끝내보기도하고, 보상을 받을 수 있는 횟수인 딱 3번만 낚고 놀고 춤추고 기도하고 악기연주하고 별 짓을 다했는데도 안나오던 것이 드디어 나왔다. 거진 8개월을 다녔다. 이와중에 아직도 안나오는 미지의섬 섬의마음은 도대체 무엇.


이렇게 82번째 섬의마음을 획득했다. 에버그레이스의 둥지를 제외하면 이제 남은건 갈망의섬, 미지의섬, 환영나비섬, 환영나비섬은 아이템레벨 제한 때문에 당분간 못가고 미지의섬은 그냥 출석체크 하듯이 들리고 있다. 갈망의섬이야 뭐 무의미한 시간낭비인 것 같아서 안가고 있고. 새로운 섬이 나오기 전까지는 열심히 모험의서 작업이나 해나가야겠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