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로스트아크/로스트아크 섬

로스트아크 - 비키니 아일랜드 섬의마음 얻는 방법/모코코 씨앗 위치/선행퀘스트 조건

by .> 2020. 4. 3.
반응형

로스트아크  비키니 아일랜드 섬의마음 얻는 방법 모코코 씨앗 위치 선행퀘스트 조건

안녕하세요 대일이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선 로스트아크 비키니 아일랜드 섬의마음 얻는 방법에 대해서 이야기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비키니 아일랜드 섬의마음 자체는 섬의마음 얻는 것이 어렵지 않지만 이전과는 다르게 점핑 성장이라는 것이 생겨서 몇 가지 변화가 있는 것 같아 이에 대해 이야기해보고자 포스팅을 작성하게 됐습니다.

1. 로스트아크 비키니 아일랜드 섬의마음 얻는 방법은 보라퀘스트 꿈이 가득한 섬으로를 완료하면 된다.

2. 베른 북부 메인퀘스트 완료 이후 아르데타인 슈테른 9시방향에 위치해 있는 아우겐슈테른 신문사 내의 NPC 아우겐슈테른 기자 안트에게서 괜찮아 지금 당장 떠나! 퀘스트를 받을 수 있다.

3. 괜찮아 지금 당장 떠나! 퀘스트 받아 해상낙원 페이토 이동해서 퀘스트 수행하면 페이토 내의 NPC 볼타를 통해 꿈이 가득한 섬으로 퀘스트 받을 수 있으며 퀘스트 완료 시 비키니 아일랜드 섬의마음 획득 가능.

로스트아크 비키니 아일랜드 섬의마음 얻는 방법

로스트아크 비키니 아일랜드

섬의마음 얻는 방법 : 보라퀘스트 꿈이 가득한 섬으로 완료 시 확정 획득

모코코 씨앗 : 3개

특징 : 어렵지 않음, 비키니 아일랜드 입구 근방에서 반짝이는 갈색 박스 활성화 시 숨겨진 퀘스트 활성화, 능력치 증가 물약과 함께 자연스럽게 클럽 아비뉴로 향할 수 있음

로스트아크 비키니 아일랜드 섬의 마음을 얻을 수 있는 보라 퀘스트 `꿈이 가득한 섬으로`1. 베른 북부 메인퀘스트를 모두 완료한 뒤 2.슈테른 9시 방향에 있는 NPC에게서 받을 수 있는 퀘스트.

다만, 이건 레벨1부터 쭉 키웠을 때의 얘기고, 모든 대륙의 퀘스트가 완료되어있으며 레벨 50인 상태에서 시작하게 되는 점핑성장을 진행한 캐릭터의 경우 모든 메인 퀘스트가 완료되어있음에도 불구하고 이 꿈이 가득한 섬으로 가 활성화되지 않는다고 얘기하는 경우가 있다.

잠시 버그였다 부터 시작해서 여러 의견이 있는데 정리해보면  1. 해상 낙원 페이토 NPC불타에게서 이 퀘스트를 받아야 한다고 하는 얘기가 있고, 2. 슈테른 신문사 안에서 반짝이는 갈색 상자 클릭 후 퀘스트 활성화, 3. 리베하임 방문 등의 이야기가 있는데 하나씩 차근차근 진행해보는 것이 좋다고 생각된다.

개인적으로 가장 먼저 해볼만하다고 생각되는 정보는 2번이지 않나 생각된다.

----------------------------------------------------------------------------------------------------------------------

직접 확인해본 결과를 정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작년에 만들어뒀던 점핑캐릭터로 확인해본 결과

1. 슈테른 9시 방향 아우겐슈테른 신문사 내의 NPC 아우겐슈테른 기자 안트에게서 괜찮아 지금 당장 떠나! 퀘스트 수령

2. 해상 낙원 페이토에 가서 퀘스트 수행

3. 퀘스트 완료 시 페이토 내 NPC 볼타에게서 꿈이 가득한 섬으로 퀘스트 수령

순 이었습니다.

해상 낙원 페이토에 바로 가는 것이 아니라 아우겐슈테른 신문사 NPC 기자 안트를 통해 연계퀘스트를 진행해야하는 것이며 점핑or익스 캐릭터로 진행할 때 슈테른 기자 안트에게서 괜찮아 지금 당장 떠나! 퀘스트가 등장하지 않는다면 오류가 아닐까 생각되네요.

슈퍼익스 캐릭터는 아니구요, 작년에 만들어뒀던 점핑캐릭터 입니다.

섬의마음을 비롯해서 아무것도 하지 않고 캐릭터만 만들어뒀던 것이에요.

아르데타인 - 슈테른으로 향하니 9시 방향에 괜찮아 지금 당장 떠나 퀘스트가 활성화 되어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점핑or익스 캐릭터인데 슈테른에 해당 퀘스트가 등장하지 않는 것은 오류라고 보시면 될 것 같네요.

아우겐슈테른 기자 안트와 대화를 진행하면 괜찮아 지금 당장 떠나를 수령할 수 있습니다.

해상낙원 페이토로 이동해주시면 됩니다.

해상낙원 페이토 이동 후 간단한 퀘스트 진행하시면 페이토 내의 NPC 볼타에게서 연계퀘스트, 꿈이 가득한 섬으로를 받을 수 있구요, 해당 퀘스트 완료 시 비키니 아일랜드 섬의 마음을 획득할 수 있네요.

이렇게 비키니아일랜드 섬의마음을 획득할 수 있으며 이후 연계퀘스트로 클럽 아비뉴로 이동한 뒤 휴양지 그라비스까지 이동해주시면 휴양지 그라비스 섬의마음까지 획득할 수 있습니다.

해당 퀘스트 진행하면서 섬 내에서 셀피모드를 활용하시면 업적 여름 휴양지 가이드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비키니아일랜드, 해상 낙원 페이토, 휴양지 그라비스, 클럽 아비뉴, 이렇게 네 곳을 완료할 수 있으며 추후 블루홀 섬과 지스브로이만 따로 다뤄주시면 업적까지 완료할 수 있네요.

 

로스트아크 비키니아일랜드 모코코 씨앗 위치

로스트아크 비키니아일랜드 내에는 총 3개의 모코코 씨앗이 위치해 있으며, 첫 번째 모코코 씨앗과 두 번째, 세 번째 모코코 씨앗의 위치다.

2~3번 모코코 씨앗은 숨겨진 지역에 위치해 있으며 두 번째 사진 빨간색 화살표를 따라 들어가면 된다.

비키니아일랜드 선행퀘스트 조건 보라퀘 위치

비키니 아일랜드 입구 근방에 갈색 상자가 반짝거리는 것을 확인할 수 있는데 이 상자를 활성화하면 숨겨진 퀘스트가 진행된다.

간단한 퀘스트이며 완료 시 능력치 증가 물약을 획득할 수 있고 추가적으로 클럽 아비뉴로 향하는 퀘스트도 활성화된다.

섬의 마음 획득 자체는 굉장히 쉽지만 이 퀘스트를 활성화하는데까지가 조금 시간이 걸리며, 이외에 숨겨진 퀘스트와 함께 나름 알찬 내용의 퀘스트, 그리고 휴양지 그라비스까지 자연스럽게 연결된다는 점에서 섬의마음에 관심이 있다면 꼭 찾아서 진행해볼 법 한 퀘스트 아닐까 생각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