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세븐나이츠2 영웅 초월 숙련도 올리는 방법

by .> 2020. 11. 22.
반응형

세븐나이츠2 영웅 초월 숙련도 올리는 방법

이번 포스팅에선 세븐나이츠2 영웅 초월 및 숙련도에 대해 이야기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세븐나이츠2 공략 영웅 초월

세븐나이츠2 영웅은 기본적으로 레벨30까지 육성이 가능하다.

이후 해당 영웅의 레벨을 늘리고 싶다면 해당 영웅의 영혼석과 골드를 준비해 초월을 진행하면 최대 레벨을 늘릴 수 있다.

초월 1회 = 최대 레벨 2 증가, 최대 초월 5회까지 가능하기에 영웅은 최대 40레벨까지 육성할 수 있다.

영웅 초월의 경우 처음에는 해당 영웅 영혼석 2개, 두 번째 초월에는 4개, 세 번째 초월에는 6개를 요구하며, 아마 네 번째와 다섯 번째 초월에선 8개와 10개를 요구하지 않을까 싶다.

따라서, 하나의 영웅을 40레벨=5초월까지 육성하기 위해서 필요한 영혼석은 총 30개, 같은 영웅을 총 4번 뽑으면 해당 영웅을 40레벨까지 육성할 수 있다.

세븐나이츠2 영웅 영혼석 합성하는 방법

루디가 두 번 나와 영혼석 10개를 획득하게 됐다.

세븐나이츠2 영웅 초월 재료로 사용되는 영혼석은 영웅 소환을 통해 획득할 수 있다.

영웅 소환 시 중복되어 출현하는 영웅의 경우 영혼석 10개를 지급하기 때문이다.

또한 영웅 영혼석을 합성하는 방법도 있다.

메뉴 -> 합성 -> 영웅 영혼석 합성 메뉴로 들어가서 영웅 영혼석 합성을 진행할 수 있다.

세븐나이츠2를 플레이하며 다양한 곳에서 수급한 루비로 영웅소환을 진행했을 것이다.

정말 많은 일반, 고급 등급의 영웅들이 중복되어 출현했을 것이고, 이 영혼석들은 가방 내에 고이 잠들어 있다.

이들을 합성해서 상위 등급 영웅 영혼석을 획득할 수 있다.

영웅 영혼석 합성을 진행하기 위해선 같은 등급의 영혼석 3개가 필요하다.

같은 등급의 영혼석 3개를 합성해서 성공하면 상위등급의 영웅 영혼석 1개, 실패하면 재료로 사용했던 영혼석 3개 중 1개를 돌려받게 된다.

희귀 영웅 영혼석 6개가 2개가 되버리는 매직.

일반, 고급, 희귀 등급의 영웅 영혼석 합성을 통해 전설 영웅 영혼석을 획득할 수 있고, 이렇게 획득한 전설 영웅 영혼석은 영웅 초월에 사용하거나, 혹은 영혼석 10개를 모으면 해당 영웅을 직접 영입할 수도 있으니 참고하자.

세븐나이츠2 영웅 숙련도 올리는 방법

세븐나이츠2 특정 영웅의 영혼석을 확정적으로 획득하는 방법도 있다. 바로 영웅 숙련도 보상.

세븐나이츠2의 경우 4명의 영웅을 한 팀으로 꾸려 게임을 플레이하게 되는데, 이렇게 그룹으로 묶여 함께 콘텐츠를 수행한 영웅은 경험치와 함께 숙련도가 쌓이게 된다.

그리고, 숙련도가 쌓이면 체력과 함께 해당 영웅의 영혼석을 획득할 수 있다.

게임을 플레이하다보면 우편으로 특정 영웅의 영혼석 2개가 뜬금없이 날아올 때가 있는데 숙련도가 올라가 해당 보상이 우편으로 날아온 것이다.

세븐나이츠2 영웅 숙련도 0레벨->1레벨에선 500, 1레벨->2레벨에선 1,200을 요구한다.

세븐나이츠2 영웅 숙련도가 어떤 콘텐츠에서 얼마나 오르는지 한 번 직접 측정을 해봤다.

모든 콘텐츠의 모든 단계를 실험할 수 없었기에, 아직 다루지 못한 콘텐츠들은 앞으로 게임을 즐겨나가며 꾸준히 업데이트 해나갈 생각이다.

세븐나이츠2 영웅 숙련도 보상은 다음과 같다.

무한의 탑 : 숙련도 보상 없음.

방치형 필드 : 1회 완료 시 숙련도 1점 획득

결투장 : 1회 완료 시 숙련도 2점 획득

4인 레이드 : 1단계 완료 시 숙련도 3점 획득

성장던전 : 1단계 완료 시 숙련도 10점, 2단계 완료 시 숙련도 11점 획득, 3단계 아직 플레이 못해봄.

8인 레이드 : 1단계 완료 시 숙련도 15점 획득

메인퀘스트, 달성 미션 등도 영향을 끼치는지 확인해볼 예정이며 추후 길드 콘텐츠 업데이트 시 이 부분에서도 확인해볼 예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