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휴대폰 결제 삼성페이 500원 할인 이벤트

by .> 2021. 8. 29.
반응형

 

휴대폰 결제 삼성페이 500원 할인 이벤트

 

온라인결제 초창기엔 여러 보안파일 설치를 비롯해 각종 개인정보를 입력하는 등 굉장히 불편했습니다.

근래에는 한 번 등록해놓으면 결제비밀번호 등을 입력하는 것 만으로 수 초 안에 결제가 진행되는 등 정말 편해졌는데요.

여러 회사에서 00페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데

일상생활 중 가장 많이 사용하는 것은 삼성페이 아닐까 싶습니다.

오늘은 삼성페이를 이용하여 편의점에서 매 주 500원 할인 받는 이벤트에 대해 이야기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번 글에서 이야기해볼 내용을 간단히 정리해보면 다음과 같습니다.

 

1. 삼성페이에 카드를 추가하듯 휴대폰 결제를 추가할 수 있음.
2. 5대 편의점( CU, GS25, 이마트24, 세븐일레븐, 미니스탑)에서 2천원 이상 삼성페이 휴대폰 결제로 결제 시 매 주 500원 할인.
3. 담배, 주류 등 품목 상관 없이 2천원 이상 결제 시 무조건 500원 할인받을 수 있음.
4. 결제는 다음달 핸드폰 요금에 청구되는 방식.

 

삼성페이 휴대폰 결제 등록하는 방법

 

국내 5대 편의점에서 2천원 이상 결제할 때, 삼성페이 휴대폰 결제를 이용하면 500원 할인을 받을 수 있다. 

횟수는 각 브랜드 별 1회로, 5대 편의점을 방문한다면 매 주 2,500원, 한 달(4주) 기준 만 원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

썩 괜찮은 혜택이라고 보여지는 것이 2천원 이상 결제한다면 품목 상관 없이 무조건 500원 할인이 적용되기 때문이다.

 

통신사 할인 같은 경우 주류나 담배는 할인이 적용되지 않는데, 휴대폰 소액결제는 상관없다.

구입하는 품목 상관없이 금액 2천원 이상이면 무조건 500원을 할인해준다.

 

500원 할인을 위해 멀리 있는 편의점까지 방문할 필요까지는 없겠으나,

평소 편의점을 곧잘 방문하며, 주위에 여러 브랜드의 편의점이 골고루 자리잡고 있는 나와 같은 환경에 있는 사람이라면

꽤나 쏠쏠하게 이용할 수 있는 이벤트아닐까 싶다.

 

해당 이벤트 기한은 21년 12월 31일까지다.

 

 

 

삼성페이 휴대폰 결제 하는 방법은 간단하다.

삼성페이에서 사용할 카드를 등록하는 것 처럼, 휴대폰 결제는 휴대폰 정보를 입력해주면 된다.

삼성페이 메뉴를 내리다보면 휴대폰 결제 메뉴를 찾을 수 있고, 

해당 메뉴에서 핸드폰 본인 인증 및 결제 비밀번호 등록만 마치면 바로 사용할 수 있다.

 

혹시나 통신사에서 핸드폰 소액결제를 막아뒀다면 이를 풀어줘야만이 사용가능하다.

 

반응형

 

 

삼성페이 휴대폰 결제 등록을 마쳤다면 이제 편의점에서 사용해주면 되겠다.

사용방법은 어렵지 않음, 삼성페이 사용하듯 삼성페이 열고 미리 설정해놓은 결제 비밀번호만 입력하면 끝.

편의점에서 결제 시 삼성페이 결제 하듯 똑같이 카드리더기에 핸드폰 올려놓으면 결제가 진행된다.

 

 

삼성페이 휴대폰 결제를 편의점에서 사용해서 할인받은 내역.

신기한게 다른 편의점들은 다 500원 할인해주는데 GS25는 750원씩 할인해줌.

무슨 이유인지는 찾을 수 없었다.

 

휴대폰 결제 한도 늘리는 방법

 

휴대폰 결제 한도를 늘리고 싶다면 통신사를 통해 증액할 수 있다.

혹은, 휴대폰 결제금을 미리 선납하면 해당 금액 만큼은 다시 사용할 수 있다.

 

예를들면, 휴대폰 결제 한도 30만원인데 29만원을 사용한 상황.

휴대폰 결제를 더 사용하고 싶다면 이미 사용한 29만원을 선결제 해야함.

29만원 중 15만원을 선결제 했다면 15만원을 추가로 사용할 수 있음.

 

 

아무쪼록, 편의점에서 1+1, 2+1 상품 고르고 하나만 가져가고 나머지는 사장님 드세요 라고 얘기하시는 멋있는 아재들도 많이 계시지만 나는 이런 할인 야금야금 챙겨먹어야지.

+

신한 더모아카드 이용 시 휴대폰결제 선결제 5,990원 하면 990원 포인트적립 할 수 있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