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남자 눈썹문신 간단후기

by .> 2023. 9. 8.
반응형

 

 

남자 눈썹문신 간단후기

 

남자 눈썹문신에 대해 간략하게 이야기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지역 및 가게 마다 편차가 있으니 대략적으로 이 정도구나 하고 감안하시면 좋을 듯 싶어요.

남자 눈썹문신 비용은 20만원 내외입니다.

눈썹 문신 반영구 기준 1년 내외 유지된다고 봐주시면 되구요,

눈썹문신 시술 소요시간은 2시간 내외 걸리구요.

저는 눈썹문신하는데 상당히 아팠습니다.

마취크림 같은걸 바르고 하는데 한 쪽은 덜 발렸고, 다른 한 쪽은 아예 안발린 수준이더라구요.

고통은 날카로운 핀셋으로 계속해서 눈썹을 긁는 느낌으로 봐주시면 됩니다.

 

반응형

 

남자 눈썹문신 간단후기

 

남자 눈썹문신에 대해 간략하게 이야기해보려고한다.

남자 눈썹문신 검색해보면 극혐이라는 단어가 연관검색어로 따라붙는데 이거야 뭐 개개인의 취향이니까 할 말은 없다.

다만, 확실하게 이야기할 수 있는건 눈썹 모양에 따라 확실히 인상이 달라짐.

이목구비의 조화라고하는데 깔끔하게 정돈된 눈썹과 지저분하고 흐리멍텅한 눈썹은 인상에서 차이가 발생할 수 밖에 없다.

그러니까 눈썹이 연한 것 보다 짙은게 강한 인상을 갖게 해줌.

인상이 강하다는 것은 그만큼 상대방에게 나를 또렷하게 인식시킬 수 있다는 것이고,

때에 따라 이러한 요소가 긍정적으로 발휘되는 부분이 있기에 단순히 분칠하는 미용놀이 수준으로 생각할건 아니라고 생각함.

 

아무쪼록 남자 눈썹문신 비용은 통상 20만원 내외의 가격대를 형성하고 있다.

그리고 남자 눈썹문신 소요시간은 대략 2시간인데, 이게 2시간 동안 눈썹을 지지고 복고 하는게 아니라 나름의 절차가 있다.

 

 

 

남자 눈썹문신 비용

 

예약 후 가게에 들어가서 눈썹에 대해 이런 저런 이야기를 함.

내가 원하는 바 + 사장님이 봤을 때 내 얼굴엔 이렇게 하면 더 좋을 듯 싶다, 얼굴형, 피부 등으로 인해 여기는 이렇게는 안되고 저렇게 하면 좋겠다 등등의 이야기를 함.

얼추 합의가 되면 눈썹문신을 하기 위한 밑그림을 그림.

밑그림이 완성되면 마취크림을 바르고,

이후 밑그림을 바탕으로 눈썹을 지지고 볶는 과정에 들어가게 된다.

생각보다 눈썹 도안 그리는데에 시간이 좀 소요된다.

총 소요시간이 두 시간이면 얘기하고 도안 그리고 마취크림 바르는데 한 시간 정도, 눈썹을 지지고 복고 하는건 한 시간 정도의 느낌.

아무쪼록 이 정도로 진행된다 알아두면 좋을 듯 싶고.

 

 

 

너무 극단적인 예시이겠다만, 진짜 눈썹만으로 사람 인상이 확 달라진다. 눈썹이 옅은 사람이 눈썹문신을 하면 이전의 흐리멍텅한 이미지는 사라지고 좀 더 사람이 강렬하고 또렷해보이는 느낌을 가질 수 있음.

아무쪼록 이전에는 일자눈썹이 유행이었고, 근래에는 눈썹산이 있는 아치형 눈썹이 대세인 분위기이고,

그렇다고해서 이걸 내가 원하는대로 할 수 있는건 아니고 본디 갖고 있는 눈썹의 모양과 피부, 근육과 평소 표정 움직임 등에 따라 어울리는 눈썹에 차이가 있을 수 있으니까 사장님하고 적절히 논의해서 찾아갈 수 있도록 하자.

 

그러니까 너무 남자눈썹 문신 종류 이런거 검색하면서 너무 답을 정해놓고 가지 말고 적당히 내가 원하는 부분, 전체적으로 눈썹이 연하다던가, 눈썹이 짧아서 좀 더 길게 하고 싶다거나, 눈썹 중간에 파여있다거나, 이렇게 내가 현재 내 눈썹에서 불만인 부분을 확실하게 이야기하고, 이외에 눈썹 종류는 이렇게 하면 어떨까 싶은데요 라고 물어보면 내 얼굴형 보고 적당히 이야기해주니까 그거에 맞춰서 가면 된다.

아, 참고로 나는 아팠음. 엄청 아팠음.

마취크림이 제대로 안발린건지, 마취크림 바르고 이런 저런 이야기하다가 시간이 너무 흘러가버린건지,

한 쪽은 그래도 견딜만 했는데 반대쪽은 그냥 마취효과 하나 없이 고통을 온전히 받은 듯 싶다.

아프면 이야기하라고 얘기하셨지만 못참을 정도는 아니었기에 따로 말은 안했음.

고통의 종류를 이야기해보자면, 날카로운 핀셋으로 눈썹을 긁는 느낌.

 

그래서 눈썹문신하고 만족하냐고 물으신다면 나는 만족스러움.

내가 불만이었던 부분을 알맞게 해소해주셔서 상당히 만족스럽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