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상화폐

핸드폰으로 채굴할 수 있는 코인 uprock

by .> 2024. 4. 14.
반응형

 

 

핸드폰으로 채굴할 수 있는 코인 uprock

 

코인판 주요 섹터로 꼽히는 것 중 하나가 바로 AI, 그리고 DEPIN이죠. 이러한 분위기를 반영하듯 근래에 출시되는 신생 크립토 프로젝트들은 AI와 DEPIN 키워드를 달고 나오고 있기도 하구요. 이번 글에서 설명할 프로젝트는 uprock이구요, 요지는 사용하지 않는 주파수를 공유하고 이를 대가로 코인을 얻는 시스템이에요. 통상 depin이라면 특정 장치가 필요하지만 uprock의 경우 핸드폰으로 쉽게 가능하구요, 하는 방법은 어플 설치 후 켜놓기만 하면 됩니다. 쉽죠?

반응형

핸드폰 채굴 코인 uprock

 

이번 글에선 uprock에 대해서 간략하게 이야기해볼까함. 아무쪼록 요지는 AI와 DEPIN이라는 차세대 주요 섹터의 키워드를 따와서 추진하는 프로젝트로 큰 수익을 기대하기보다는 depin이라는 것이 이렇게 움직이는구나를 직접적으로 깨달을 수 있고, 이외에 쉽게 접근 가능하기에 uprock으로 맛을 본 이후 맛있다 싶으면 본격적으로 움직여보라는 의미에서 글을 작성.

uprock에 대해 간단하게 이야기해보면 사용하지 않는 주파수를 공유하고 이를 대가로 코인을 얻는 프로젝트. 왜 사용하지 않는 주파수를 공유해? 이게 근래에 크립토에서 핫한 depin이라는 프로젝트임. 특정 장치를 활용해서 본인에게 남는 자원, 사용하지 않는 자원들을 필요한 다른 누군가에게 공유하고 이를 대가로 보상을 받는 것. 내 남는 시간을 팔아 알바 등을 하면 원화를 얻고, 내 남는 GPU를 팔면 RNDR 코인을 얻고, 내 차량에 특정 캠을 달고 이곳 저곳 돌아다니면서 길거리 촬영 후 이 데이터를 업로드하면 HONEY코인을 얻는 것 처럼 UPT코인의 경우 내가 사용하지 않는 주파수를 공유하면 이를 기반으로 UPT코인을 얻는 시스템.

이걸 어떻게 계산하느냐? 프로젝트 팀에서 짜놓은 시스템 상으로 진행되는 부분도 있고, AI를 기반으로 해서 적절하게 수요공급을 매치한다고 이야기하는 부분도 있고, 다양하다. 어찌되었건 요지는 나에게 남는 무언가를 필요한 누군가에게 제공해주고 이를 대가로 코인(=보상)을 받는다는 것, 이게 바로 depin이다.

 

 

코인 depin 뜻

 

UpRock

Super-charge your passive income and save time and money with UpRock's AI-powered deals

uprock.com

 

Depin은 decentralized physical infrastructure networks의 약자로 물리적인 장치를 기반으로 내게 남는 잉여자원을 공유하는 시스템을 일컫는다. 그래서 적게는 수 만원에서 많게는 수 백 수 천 만원에 달하는 특정 장치를 구입 후 이러한 생태계에 참여해야하는데 uprock의 경우 스마트폰으로 보다 쉽고 간편하게 진입할 수 있다. 누구나 쉽고 간단하게 할 수 있는만큼 떨어지는 보상은 크지 않겠다만 이를 기반으로 depin을 체험해보고 매력을 느낀다음에 이런 저런 depin 프로젝트에 참가하다보면 큰 수익을 누릴 수 있지 않을까 싶은 생각도 있음.

아무쪼록 참여하는 방법은 간단하다. 스마트폰으로 uprock 다운로드 후 회원가입 해줘도 되고, 아니면 위에 있는 내 레퍼럴링크를 사용해서 회원가입 이후 어플 다운로드 및 로그인 후 실행해주면 된다. 특별하게 어려울 것 없이 그냥 어플 켜고 로그인하면 모든 것이 끝, 알아서 내가 사용하지 않는 주파수를 공유하고 이를 기반으로 UPT 토큰이 자동 채굴 된다. 아무것도 설정할 필요가 없다. 간간이 앱 업데이트만 확인하고 진행해주면 된다.

 

 

글을 작성하고 있는 4월 중순 현 시점 구글 플레이스토어에만 어플이 올라와있으며, 아이폰의 경우 5월 4일자에 출시 예정이라고 하니 아이폰 사용자분들은 5월 4일에 참여해주면 되겠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