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오버히트 - 리토/작은 뇌신/스킬 모션/댄싱 엘리멘탈

by .> 2018. 1. 26.
반응형


오버히트


리토/작은 뇌신/스킬 모션


안녕하세요 대일이입니다. 오늘은 오버히트 희귀 영웅 중 하나인 리토에 대해 얘기해보고자 합니다. 리토는 광역기 스킬과 치명타 데미지 관련 스킬과와 더불어 헤스티아와 함께 편성할 경우 오버히트 스킬 댄싱 엘리멘탈을 사용할 수 있다는 점에서 마덱을 고려하고 있는 유저라면 필수로 갖고가야한다고 평가받고 있는 영웅입니다.

2018/01/09 - [게임/오버히트] - 오버히트 - 아크날/천체의 감시자/마덱 공략/스킬

2017/12/25 - [게임/오버히트] - 오버히트 - 초월 방법/스킬레벨/스킬레벨업 하는법/영웅 강화

오버히트 리토

오버히트 희귀 영웅 중 하나인 리토, 작고 귀여운 외모와는 다르게 굉장히 파워풀한 스킬모션을 갖고 있다. 리토의 액티브 스킬 두 개 모두 광역기로 모험, 결투장 등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무엇보다도 리토가 좋다고 평가받는 이유는 리토의 스킬셋이 치명타 데미지와 관련이 있기 때문이다. 또한 마덱에서 고평가 받고 있는 영웅 중 하나인 헤스티아와 함께 사용할 경우 오버히트 스킬 댄싱 엘리멘탈을 사용할 수 있다는 점에서 여러모로 마덱의 핵심 구성 영웅 중 하나로 꼽힌다.

오버히트 리토의 첫 번째 액티브 스킬 라이트닝 로드, 적 4인에게 피해를 입히는 광역스킬이다.

리토의 라이트닝 로드 스킬 시전 모습, 스킬 모션이 짧은 편에 속해 쫄작을 할 때에도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다.

오버히트 리토의 두 번째 액티브 스킬 디스트로이어, 라이트닝 로드와 마찬가지로 4인에게 피해를 입히는 광역기이며 추가로 보통 확률로 감전 효과를 부여한다.

리토의 디스트로이어 스킬 시전 모습, 귀여운 외모와는 다르게 굉장히 강력한 모습을 보여준다.

오버히트 리토의 라인효과는 배치한 열에 위치한 마법형 아군의 치명타 데미지 증가, 풀초월시 치명타 데미지를 무려 90% 상승시켜준다. 이 라인효과 덕분에 리토가 파이터계열의 영웅임에도 불구하고 마덱의 필수영웅으로 꼽힌다.

리토의 패시브 스킬은 치명타 데미지 감소, 라인효과로 아군 마법형 영웅의 치명타 데미지를 증가시켜주고, 패시브 스킬로 적의 치명타 데미지를 감소시킨다. 리토는 광역스킬과 더불어 부가적으로 치명타데미지와 관련해서 꽤나 유의미한 영향을 끼치기 때문에 쫄작과 같은 모험과 더불어 결투장에서도 아주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마덱을 꾸려나가는 유저라면 키워볼만하다.


오버히트 스킬 댄싱 엘리멘탈



오버히트 리토와 헤스티아를 함께 팀에 편성하면 오버히트 스킬을 사용할 수 있다. 스킬의 이름은 댄싱 엘리멘탈, 적 4인에게 마법피해를 주는 광역스킬로 마덱의 필수영웅으로 손꼽히는 이 두 영웅을 함께 편성하면 얻을 수 있다는 점에서 보너스와 같은 느낌이랄까

헤스티아가 먼저 불로 공격을 한 뒤 이어 리토가 적진 한 가운데에 들어가 번개와 회오리를 일으키며 마무리를 짓는, 화려함과 더불어 강력한 데미지를 입힐 수 있는 스킬이다.

이상 오버히트 희귀 영웅 리토에 대해 알아보았다. 리토의 스킬 구성을 보면 알 수 있듯 굉장히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영웅으로써 마덱을 꾸려나가고자 하는 유저라면 키우면 좋은 것을 넘어 꼭 키워야 하는 영웅이라고 생각한다. 또한 리토는 파이터계열의 영웅이라는 점에서 마덱을 꾸려나갈 때 진화석이 부족한 문제를 어느 정도 해결해줄 수 있기 때문에 여러모로 유용하다고 할 수 있겠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