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오버히트 - 루나/찬란한 월광/스킬 모션/토벌

by .> 2018. 1. 28.
반응형


오버히트


루나/찬란한 월광/스킬 모션/토벌


안녕하세요 대일이입니다. 오늘은 오버히트 전설 영웅 중 하나인 루나에 대해 얘기해보고자 합니다. 루나의 경우 피해량 감소 및 방어력 감소 등의 효과로 토벌에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다는 점에서 인기가 많은 전설 영웅 중 하나입니다.

2018/01/26 - [게임/오버히트] - 오버히트 - 리토/작은 뇌신/스킬 모션/댄싱 엘리멘탈

오버히트 루나

합성으로 루나를 획득했다.

오버히트 루나, 루나의 경우 광역스킬 및 피해량 감소, 방어력 감소 등의 유일무이한 특수효과를 갖고 있는 영웅으로 이러한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는 토벌이라는 콘텐츠에서 적극적으로 사용한다.

루나의 첫 번째 스킬 문 라이트, 적 4인에게 피해를 입히는 광역기이며 추가로 적의 피해량과 방어력을 감소시킨다. 아무래도 토벌의 경우 익스 이상으로 넘어갈 경우 굉장히 강력하기 때문에 이러한 %단위로 피해량과 방어력을 감소시키는 특수 효과는 굉장히 유용하다.

오버히트 루나의 문 라이트 스킬 시전 모습

오버히트 루나의 두 번째 스킬은 스페이스 레이저, 적3인에게 피해를 입히는 광역기이며, 첫 번째 스킬과는 다르게 적이 받는 피해량을 증가시키는 추가효과가 있다. 이 역시 제한된 시간 동안 진행되는 토벌이라는 콘텐츠에서 보다 더 많은 데미지를 입힐 수 있게 해주는 효과다.


루나의 스페이스 레이저 스킬 시전 모습

오버히트 루나의 라인효과, 배치한 열에 위치한 아군의 생명력을 증가시켜준다. 치명타 데미지를 증가시켜주는 리토와 비교해보면 사실 많이 아쉬운 라인효과

루나의 패시브 스킬 역시 조금은 아쉽다. 자신 뿐만 아니라 아군에게도 영향을 끼칠 수 있는 효과였으면 어땠을까 싶은 아쉬움.

아무쪼록 방어력 깎기와 피해 증가라는 독특한 추가효과로 토벌에서 강력한 모습을 보여주는 루나

오버히트 토벌은 장비를 수급할 수 있는 중요한 콘텐츠 중 하나이기 때문에 루나를 얻게 된다면 어느 정도 육성을 해놓는 것이 좋겠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