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오버히트 - 리토 풀초 후기

by .> 2018. 2. 4.
반응형


오버히트


리토 풀초 후기


안녕하세요 대일이입니다. 오늘은 오버히트 희귀 영웅 중 하나인 리토에 대해 얘기해보고자 합니다. 리토는 치명타데미지 증감 패시브 및 강력한 광역기 등 마덱을 고려하고 있는 유저라면 키우면 좋은 영웅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2018/01/26 - [게임/오버히트] - 오버히트 - 리토/작은 뇌신/스킬 모션/댄싱 엘리멘탈

2018/01/01 - [게임/오버히트] - 오버히트 - 선별소환/영웅 추천/초기화/아크날/앗슈

2017/12/22 - [게임/오버히트] - 오버히트 - 공략/합성 팁/영웅합성/전설 확률


오버히트 리토 풀초

<오버히트 리토 풀초월, 강화 3단계 대략적인 스펙>

오버히트 희귀 영웅 중 하나인 리토 풀초월을 완료했다. 여느 게임을 하던 마법사 계열을 선택해 플레이하는 나로서는 당연히 오버히트를 시작하면서도 마덱을 염두에 두고 플레이를 해나갔다. 그래서 첫 무료 선별소환에서 헤스티아를 뽑았고 이래저래 플레이를 해나갔다. 사실 헤스티아를 키우면서 안타까웠던 것은 따로 영웅 에피소드가 없다는 점, 오버히트 내의 전설, 희귀 영웅은 대부분 배경스토리를 갖고 있기 마련인데 헤스티아는 희귀 영웅임에도 불구하고 그러한 것이 따로 없었다. 


그런데 시간이 흐르면서 헤스티아에게도 배경스토리가 생기게 되고, 또 새로운 영웅이 추가되면서 헤스티아와 함께 사용할 경우 오버히트 스킬도 사용할 수 있게 되었다. 헤스티아와 함께 오버히트 스킬을 사용하는 영웅이 바로 리토다. 리토는 이러한 오버히트 스킬 뿐만 아니라 기본 스펙과 스킬구성 역시 상당히 좋다. 무엇보다도 리토는 파이터계열의 영웅이기 때문에 진화재료의 부담감을 한층 덜 수 있는 등 여러모로 마덱을 꾸려나가는데 굉장히 유용한 영웅이라고 할 수 있다.

오버히트 리토의 꽃이라고 할 수 있는 라인효과, 배치한 열에 위치한 마법형 아군의 치명타 데미지를 90%증가시켜준다. 리토 관련 글들을 살펴보면 치명타 데미지가 제대로 적용이 안된다고 얘기하시는 분들이 있는데 이는 치명타 데미지 계산을 잘못해서 그런 것일 뿐 90% 온전히 적용되고 있다.

리토와 유사한 성격의 라인효과를 갖고 있는 영웅 중 하나인 리무, 리무의 경우 배치한 열에 위치한 아군의 치명타 데미지를 65% 증가(스킬 만렙 기준)시켜준다. 단순 수치상으로 보자면 리토가 훨씬 앞서는 것이 맞다. 하지만 둘의 차이는 리토의 경우 같은 열에 위치한 `마법형 아군`의 치명타 데미지를 증가시켜주고 리무는 같은 열에 위치한 `모든 아군`의 치명타 데미지를 증가시켜 주는 것이 차이점이다.

리토의 패시브스킬인 일렉트로닉 필드, 스킬 만렙 달성시 적의 치명타 데미지를 무려 71%감소시킨다.

오버히트 결투장

현재 사용하고 있는 오버히트 결투장 덱과 점수, 뽑기 등에서 리토가 계속해서 나와줘서 리토를 초월해나가다보니 자연스럽게 결투장 등급도 상승하였다. 아무쪼록 지금껏 계속 실버에서 머무르고 있었는데 저번주에 처음으로 골드를 밟게 되었고, 이번주는 골드2단계에서 마무리를 짓게 될 것 같다. 조만간 오버히트 결투장 플레이 영상과 함께 결투장 포스팅을 작성할 예정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