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오버히트 - 마덱/결투장 다이아 달성

by .> 2018. 2. 21.
반응형



오버히트


마덱/결투장 다이아 달성


안녕하세요 대일이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오버히트 결투장, 마덱에 대해 얘기해보고자 합니다.

2018/02/07 - [모바일게임/오버히트] - 오버히트 - 결투장/마덱 공략/플레티넘 달성/포메이션 효과

오버히트 마덱

오버히트, 크게보면 물덱과 마덱으로 나뉘게 되는데 이는 개인의 취향에 따라 결정해도 좋고, 아니면 게임을 진행해나가면서 자신에게 어떤 영웅이 더 많이 수급되었는지에 따라 결정하는 것도 좋다. 이를테면 물덱의 핵심 전설영웅은 아네모네, 마덱의 핵심 전설영웅은 아크날이다. 하지만 전설영웅의 수급은 굉장히 힘들다. 따라서  자신이 소유한 여러 희귀 영웅들 중에서 고초월이 가능한 영웅이 무엇인지 판단하고 고초월을 진행해나가는 것도 하나의 방법, 이렇게 한다면 보다 수월하게 게임을 즐겨나갈 수 있다.

오버히트 결투장은 매 주 월요일 초기화가 된다. 2월 초에 플레티넘을 달성했고 이후 점수가 쭉쭉 상승하여 저번주에는 플레티넘1에서 마무리 지을 수 있었다. 그래서 이번주 결투장 배치는 플레티넘1에서 시작, 배치에서는 9승1패를 하여 보다 빠르게 점수를 올릴 수 있었다.

오버히트, 현재 마덱을 운영하고 있으며 배치를 잘봐서 그런지 보다 무난하게 다이아에 입성할 수 있었다. 아직 턱걸이를 한 만큼 언제고 다시 플레티넘1로 떨어질지는 모르는 일이지만.

2018/02/04 - [모바일게임/오버히트] - 오버히트 - 리토 풀초 후기

오버히트 마덱, 현재 나의 덱에서 가장 핵심적인 영웅은 리토와 헤스티아, 사실 마법영웅 시나리오 던전에서 헤스티아가 나온 것은 조금은 아쉽다. 초반 무료선별에서 헤스티아를 뽑은 뒤 이후 차근차근 헤스티아 초월을 진행하고 있었는데 헤스티아가 열리다니, 아무쪼록 헤스티아 풀초 및 배덕 장비 수급 등으로 인해서 팀 전투력은 30만을 바라보고 있다. 

사실, 플레티넘과 다이아의 수준이 어느 정도 되는지 잘 감이 안온다. 전투 패턴을 보고있노라면 풀초 아크날이나 아네모네가 등장하기도 하고, 5명의 영웅 모두 1초월도 진행되지 않았음에도 이 티어에서 서식하는 유저들도 있다. 현재 앗슈를 빼야할지 말아야 할지 정말 고민이다. 일단 1초월만 진행됐기에 탱커로서의 능력이 출중하지 않다. 더군다나 첫 번째 스킬을 앗슈가 쓰면 그 판은 거의 진다. 


나트가 초월 한 번만 더 진행하면 풀초월이 되기 때문에 나트 풀초월이 되면 나트를 한 번 사용해볼 생각이다. 아니면 리토나 파이란을 키워서 탱으로 세워볼까도 생각하고 있다. 리토의 경우 파이터계열이기 때문에 상대방의 광역기 2번을 맞아도 버텨내고 계속 전투를 이어나가는 정도의 퍼포먼스를 보여주기 때문이다. 아무쪼록 다이아에 안정적으로 안착하게 된다면 이러한 실험을 이어나가며 추가로 포스팅을 진행할 예정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