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리니지2 레볼루션 - 코스튬/미스틱 발렌타인 코스튬 획득/이벤트

by .> 2018. 2. 26.
반응형



리니지2 레볼루션


코스튬/미스틱 발렌타인 코스튬 획득/이벤트


안녕하세요 대일이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리니지2 레볼루션 발렌타인데이 이벤트로 진행된 핑크스테노아 소환석 던전에서 획득가능한 코스튬, 미스틱 발렌타인에 대해 간략하게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2018/01/31 - [모바일게임/리니지2 레볼루션] - 리니지2 레볼루션 - 전투력 100만 달성/국민투력/국민 전투력

2018/02/23 - [모바일게임/리니지2 레볼루션] - 리니지2 레볼루션 - 공략/고스트헌터 스킬/쉐도우 카피/블러드 헌터

리니지2 레볼루션 코스튬

2월 25일까지 진행된 리니지2 레볼루션 발렌타인데이 이벤트, 이번 이벤트에 사람들이 집중했던 것은 다름이 아니라 한정 코스튬 미스틱 발렌타인을 얻을 수 있기 때문이다. 이번 이벤트의경우 발렌타인데이 코스튬은 오로지 확률적으로 획득 가능했기 때문에 전투력에 상관 없이 모두에게 공평했지만, 여느 확률적인 요소가 그렇듯이 아무리 해도 안나오는 사람이 있는 반면 몇 판 안했는데 나오는 사람이 있기도 했다.

리니지2 레볼루션 발렌타인데이 코스튬 미스틱 발렌타인 착용 모습

얼마나 기다리고 기다렸던 장면인지.

리니지2 레볼루션 한정 코스튬 미스틱 발렌타인, 다행히 초콜릿 포인트 2천개에서 획득할 수 있었다. 뭐 더 할래야 할 수도 없었다. 이벤트 마지막날이었기 때문이다.

드디어 아기상어 코스튬을 벗어놓고 좀 멋있는 옷을 입을 수 있게 되었다.


리니지2 레볼루션 미스틱 발렌타인 코스튬

리니지2 레볼루션 코스튬, 미스틱 발렌타인 착용샷과 움짤이다.

화이트데이 이벤트에도 코스튬이 등장할지, 그리고 이번처럼 확률적으로 드랍될지 궁금하기도 하면서 조금은 무섭기도 하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