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오버히트 - 마덱/결투장/다이아/팀 전투력 30만

by .> 2018. 2. 26.
반응형



오버히트


마덱/결투장/다이아/팀 전투력 30만


안녕하세요 대일이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선 오버히트 마덱 결투장에 관련된 내용에 대해 얘기해보고자 합니다.

2018/02/26 - [모바일게임/오버히트] - 오버히트 녹스 최적화/그래픽카드 드라이버 최신버전 업데이트 오류

2018/02/22 - [모바일게임/오버히트] - 오버히트 - 헤스티아 풀초 후기/희귀 영웅 추천

오버히트 마덱 결투장

저번주엔 플레티넘에서 다이아로 승급한 뒤 다이아2에서 마무리를 지었다. 확실히 골드에서 플레티넘가는 것 보다 플레티넘에서 다이아 가는 것이 힘들었고, 플레티넘에서 다이아 가는 것 보다 다이아3에서 다이아2로 가는 것이 더 힘들었다. 상대편 영웅들도 무시무시한데 풀초 아크날부터 시작해서 당췌 왜 여기에 있는건지 의아한 덱들이 꽤나 많이 보인다.

오버히트 결투장 배치 결과, 오버히트 결투장의 점수를 빠르게 올리는 방법은 바로 배치를 잘 보는 것이다. 배치 진행중에 승리를 하면 점수가 꽤나 많이 상승한다. 이번 배치에선 7승3패를 해서 8167점이다.


오버히트 팀 전투력 30만

2018/02/21 - [모바일게임/오버히트] - 오버히트 - 마덱/결투장 다이아 달성

오버히트 결투장 다이아를 저번주에 달성했는데 이 때 팀 전투력이 29만4천이었다. 한 주에 1만 정도를 올렸는데 아무래도 토벌이벤트를 통해 획득한 장비 덕인 것 같다.

오버히트 토벌 이벤트를 통해 A등급 고요한 배덕의 마법구 외에 방어구도 획득해서 리토와 헤스티아에게 각각 분배를 해줬다. 오버히트 결투장의 경우 당분간 큰 폭의 점수 변화는 없을 것이라 판단되어 이것 저것 실험을 해볼 예정이다. 일단 나트 풀초월을 완료했다. 레벨업 및 스킬작업을 해준 뒤 결투장에서 써볼 예정이다. 또한 뽑기를 통해 브람스를 획득해서 브람스도 투입해보면서 이것저것 실험을 하며 보다 효율적인 마덱을 연구해볼 생각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