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리니지2 레볼루션 - 탑승펫 초월/블랙베어 초월/탑승펫 초월의 돌

by .> 2018. 4. 14.
반응형



리니지2 레볼루션


탑승펫 초월/블랙베어 초월/탑승펫 초월의 돌


안녕하세요 대일이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선 리니지2 레볼루션 탑승펫 초월에 대해 얘기해보고자 합니다.

2018/04/12 - [모바일게임/리니지2 레볼루션] - 리니지2 레볼루션 - 카드 수집/몬스터 카드 얻는 법/하거인의 연구일지/카드 조각

리니지2 레볼루션 탑승펫 초월

리니지2 레볼루션에서 먼 거리를 움직일 때 발을 대신하여 빠른 속도로 이동을 가능하게 해주는 탑승펫, 이러한 이동 수단으로서의 역할 뿐만 아니라 일정 능력치를 바탕으로 전투력 및 게임 플레이에 영향을 끼치는 탑승펫, 기존의 탑승펫은 SR등급, 레벨20이 최대 성장 수치였는데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탑승펫 역시 장비처럼 초월이 가능해졌다. 이번에 업데이트된 리니지2 레볼루션 탑승펫 초월에 대해 얘기해보고자 한다.


리니지2 레볼루션 탑승펫 초월의 돌

리니지2 레볼루션 탑승펫 초월, 탑승펫 초월은 SR등급의 탑승펫만 초월이 가능하다. 탑승펫을 초월하고자 할 때엔 해당 탑승펫의 소환석과 골드가 필요하며 탑승펫 초월은 장비와 마찬가지로 확률적으로 성공하거나 실패한다. 장비 초월의 경우 실패했을 시 보너스 확률이 생기는 것과 다르게 탑승펫 초월의 경우 실패하더라도 보너스 확률은 생기지 않는다. 

리니지2 레볼루션 탑승펫 초월, 탑승펫 초월은 이벤트 탑승펫의 경우 초월을 진행할 수 없다(루돌프 등). SR등급의 탑승펫이면 레벨에 상관없이 초월을 진행할 수 있으며 탑승펫의 초월은 최대 10회, 최대 레벨 30까지 육성이 가능하다.

언젠가 시간이 흘러흘러 UR등급의 탑승펫도 등장하지 않을까 싶다. 이 때 과연 UR등급의 탑승펫이 어떠한 모습으로 구현될지 궁금하다. 아무쪼록 전투력을 챙길 수 있는 부분에서 확실히 챙겨갈 수 있도록하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