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로스트아크/로스트아크 대륙

로스트아크 - 갈라진땅 모험의서/숨겨진 모코코/RGM 리포트/진공 건조 가루

by .> 2019. 1. 6.
반응형



로스트아크


갈라진땅 모험의서/숨겨진 모코코/RGM 리포트/진공 건조 가루


안녕하세요 대일이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선 로스트아크 아르데타인 세 번째 지역인 갈라진땅 모험의서 및 모코코 위치에 대해 얘기해보고자 합니다.

로스트아크 갈라진땅 모험의서


로스트아크 아르데타인 세 번째 지역인 갈라진땅 모험의서 및 모코코 씨앗 위치에 대한 내용이다. 로스트아크 갈라진 땅에는 총 8개의 모코코 씨앗과 숨겨진 이야기 1개, 뷰포인트1개, 요리재료2개 외에 몬스터 2마리와 필드보스 시그나투스가 출현한다. 3번 모코코 씨앗을 제외한 나머지 요소들은 찾기 어렵지 않다. 대략적인 위치는 미니맵의 표시와 같고 상세위치는 아래의 스크린샷을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로스트아크 진공 건조 가루

로스트아크 갈라진땅 모코코, 1번 모코코 씨앗의 위치다. 엘리베이터에서 내리자마자 확인할 수 있다.


로스트아크 케나인 전투식량 C형의 재료인 진공 건조 가루 X-1, X-3를 이곳 갈라진땅에서 획득할 수 있다. 재료는 갈라진땅에서 구한 뒤 슈테른 내의 만능조리기에게서 제작이 가능하다. 로스트아크 아르데타인의 요리에 대한 전반적인 내용은 하단의 링크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로스트아크 - 아르데타인 요리 총정리/슈테른 만능조리기/X-090892/아이히만 드링크

로스트아크 진공건조가루X-1 상세위치, 울타리 안쪽이 아니라 바깥쪽에서 찾는 것이 포인트다.

로스트아크 진공 건조 가루를 획득한 뒤 호버보드 시험장 안쪽에서 뷰포인트 계곡 및 로봇잔해를 체크해주자.


로스트아크 아르데타인 모험의서 몬스터 중 하나인 노련한 밀거래꾼 행동대장을 잡아 준 뒤 아래쪽으로 내려가자.

로스트아크 갈라진땅 모험의서 몬스터 DIS_MK-II 프로토타입을 잡고 왼쪽으로 이동하면 2번 모코코 씨앗을 획득할 수 있다. 이후 왼쪽으로 이동해서 3번 모코코 씨앗을 획득하러 가면 된다. 3번 모코코 씨앗의 경우 숨겨진 길로 이동가능하다.


로스트아크 아르데타인 갈라진땅 숨겨진 모코코, 미니맵의 3번 모코코 씨앗 입구라고 표시된 빨간색 점으로 이동하면 위 사진처럼 올라가기 메뉴가 활성화되고 올라가서 길을 따라가면 모코코 씨앗 3개를 획득할 수 있다.

로스트아크 아르데타인의 경우 이렇게 미니맵에 표시되지 않은 지역에 모코코 씨앗이 숨겨져 있는 경우가 많다.

로스트아크 갈라진땅 모코코, 4번 모코코 씨앗의 위치다. 찾기 어렵지 않다.


로스트아크 갈라진땅 모코코, 5번과 6번 모코코 씨앗의 위치, 찾기 어렵지 않다.


로스트아크 RGM리포트


로스트아크 아르데타인 모험의서 숨겨진 이야기 중 하나인 RGM리포트를 이 곳 갈라진땅에서 찾을 수 있다. 

로스트아크 RGM 리포트 우측에 있는 이 넓은 공터에는 필드보스 시그나투스가 등장하는 지역이다. 아쉽게도 나는 필드보스를 만나지 못했다. 이렇게 로스트아크 아르데타인 세 번째 지역인 갈라진땅 모험의서 및 모코코 위치에 대해 알아보았다. 다음 지역은 로스트아크 아르데타인 갈라진땅 내에 위치해 있는 던전 전투개미둥지다.

로스트아크 - 전투개미둥지 모코코/아르데타인 숨겨진 모코코 씨앗


반응형